어설픈딴따라 (121.♡.66.184)
2026년 5월 10일 PM 08:16
"사실상 불가능한 일 해냈다" 韓 최초 하이퍼카 도전팀의 반란…제네시스, 창단 500일 만에 WEC '톱8' 기염
자동차 경기에 대해 완전 문외한이 봐도 멋지네요..
그런데 F1 과는 다른건가요?
댓글 (11)
-
OOrtega
05.10 · 221.♡.184.184
-
어어설픈딴따라
→ Ortega 작성자
05.10 · 121.♡.66.184
아..그렇군요..정보 감사합니다
-
지지나가던행인이
05.10 · 61.♡.201.240
아스팔트의 사나이가 드디어... 그런 느낌입니다
- 불
불량총각
05.10 · 203.♡.47.186
‘르망 24’가 저 레이스의 결승(?) 레이스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
다다마스커
05.10 · 121.♡.153.37
F1은 100m WEC는 마라톤이라고 하더라구요
-
옐옐로우몽키
05.10 · 223.♡.175.159
F1은 빨리달리는 성능과 운전위주고 WEC는 내구성과 관련된 성능과 운전위주 일겁니다
르망24시가 아마 wec죠?
-
쟘쟘스
05.10 · 14.♡.134.130
직선에서 240km/h 코너에서 140km/h...
속도가 어마어마하네요.
-
어어설픈딴따라
→ 쟘스 작성자
05.10 · 121.♡.66.184
네..1분 48초경에 보면 300km/h까지 올라가네요..엄청나네요..
-
Rrouting
05.10 · 121.♡.129.147
겨루는 분야가 f1과 달라요. 엄청난 일을 한 거 맞아요. 출전 두 번에 포인트 얻는 건 보통 일이 아니에요
-
이이런들어떠하리
05.10 · 125.♡.17.42
정해진 거리를 누가 먼저 들어 오느냐와 정해진 시간에 누가 멀리 가느냐의 차이가 있다는 걸 이번에 알았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거의 하루를 논스톱으로 달린다합니다.내구성 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