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보자 하니 선 넘네?'.. 결국 밀어버린 경찰차.avi
파이랜

Lv.1 파이랜 (220.♡.233.219)

2026년 5월 10일 PM 09:12

조회 3,283 공감 0

인생 난도가 너무 낮았나 봅니다...

댓글 (11)

  • 포크리스

    포크리스 Lv.1

    05.10 · 59.♡.130.199

    오토바이도 스마트키로 작동하면 도난이 줄어들 것 같아요.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5.10 · 121.♡.153.37

    배달하다가 키 꽂아두고 갔나보네요

  • 말없는

    말없는 Lv.1

    05.10 · 1.♡.95.102

    저런 모습을 보면.. 뭔가 다른 운영체제가 깔린 인간이 아닌가 싶어요.

  • REMOSERENDY

    REMOSERENDY Lv.1

    05.10 · 118.♡.82.176

    저 경찰들 정당한 공무수행집행인데 괜시리 민원때문에 피곤하지 않을런지 걱정되네요

  • 남극백곰

    남극백곰 Lv.1

    05.10 · 114.♡.188.135

    인권위랑 인권단체는 저거 보고 ㅈㄹㅈㄹ 하겠죠???

  • 구마적

    구마적 Lv.1

    05.10 · 220.♡.81.133

  • 피그덕

    피그덕 Lv.1 → 구마적

    05.10 · 1.♡.150.42

    퍼큐날리고 가는 놈들은 덤프 만나서 흔적도 없이 사지 날아가 죽길 기원합니다

  • 세이투미 Lv.1

    05.10 · 117.♡.80.26

    GTA 를 너무 심하게 했나보네요.

    인생은 실전입니다.

  • 모토나리 Lv.1

    05.10 · 182.♡.13.125

    부모는 뭐하는 존재인가요

  • booknbeer

    booknbeer Lv.1

    05.10 · 61.♡.162.10

    전과3범이면 거의 교화는 힘들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