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보자 하니 선 넘네?'.. 결국 밀어버린 경찰차.avi
파
파이랜 (220.♡.233.219)
2026년 5월 10일 PM 09:12
조회 3,282 공감 0
인생 난도가 너무 낮았나 봅니다...
댓글 (11)
-
포포크리스
05.10 · 59.♡.130.199
-
다다마스커
05.10 · 121.♡.153.37
배달하다가 키 꽂아두고 갔나보네요
-
말말없는
05.10 · 1.♡.95.102
저런 모습을 보면.. 뭔가 다른 운영체제가 깔린 인간이 아닌가 싶어요.
-
RREMOSERENDY
05.10 · 118.♡.82.176
저 경찰들 정당한 공무수행집행인데 괜시리 민원때문에 피곤하지 않을런지 걱정되네요
-
남남극백곰
05.10 · 114.♡.188.135
인권위랑 인권단체는 저거 보고 ㅈㄹㅈㄹ 하겠죠???
-
구구마적
05.10 · 220.♡.81.133
-
피피그덕
→ 구마적
05.10 · 1.♡.150.42
퍼큐날리고 가는 놈들은 덤프 만나서 흔적도 없이 사지 날아가 죽길 기원합니다
- 세
세이투미
05.10 · 117.♡.80.26
GTA 를 너무 심하게 했나보네요.
인생은 실전입니다.
- 모
모토나리
05.10 · 182.♡.13.125
부모는 뭐하는 존재인가요
-
Bbooknbeer
05.10 · 61.♡.162.10
전과3범이면 거의 교화는 힘들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오토바이도 스마트키로 작동하면 도난이 줄어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