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려주세요 (116.♡.64.31)
2026년 5월 11일 PM 04:10

요즘 고2 딸네미랑 하루 걸러 전쟁이네요.
중간에 낀 저는 힘듭니다. ㅠㅠ
댓글 (31)
-
바바이트
05.11 · 223.♡.75.37
-
열열린눈
05.11 · 211.♡.219.2

진짜 구조요청을 보내고 계신거군요 ㄷ
-
푸푸른꾸미
05.11 · 140.♡.29.2
중1인 저희 딸과 와이프도 잦진 않지만 분쟁이 생기고 있어요. 저도 힘듭니다. 몇 년을 더 봐야하나 까마득하네요
-
케케이건
05.11 · 165.♡.228.248
ㅋㅋㅋㅋㅋㅋㅋ 고3 되면.. 고3이라는 걸 방패로 더 야단일텐데 큰일이군요
-
나나이쑤guy
05.11 · 114.♡.207.166
지금 저희 애는 중3이 저러는데.....고3까지 저러나요?....ㅎㄷㄷㄷ...아직 3년 반이나 남......ㅠ
-
바바이트
→ 나이쑤guy
05.11 · 223.♡.75.37
사람 모습을 하고 사람말을 하는 투우장의 미친 황소와 같습니다.
-
시시월새벽
05.11 · 27.♡.242.72
선생님 고2도 전쟁인가요?
고등학교 들어가면 좀 낫다던데
그희망으로 중2병 버티고 있는데요 ㅠㅠ
-
바바이트
→ 시월새벽
05.11 · 223.♡.75.37
사춘기는 4~5년 간다고 들었습니다.
저희집 딸은 3년차 입니더 ㅠㅠ
- 블
블루팅
05.11 · 211.♡.203.12
와이프한테 그냥 포기하라고 했습니다.
임원보다 더한. 인간을 생애 만날줄이야
-
가가로도사
05.11 · 211.♡.154.213
고 2니까요.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고3되면 더 지랄맞게 변할지도요
저희집은 고4인데 사람의 탈을 쓴 야수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