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의 분노의 카톡
살려주세요

Lv.1 살려주세요 (116.♡.64.31)

2026년 5월 11일 PM 04:10

조회 3,327 공감 0

요즘 고2 딸네미랑 하루 걸러 전쟁이네요.

중간에 낀 저는 힘듭니다. ㅠㅠ

댓글 (31)

  • 바이트

    바이트 Lv.1

    05.11 · 223.♡.75.37

    고3되면 더 지랄맞게 변할지도요

    저희집은 고4인데 사람의 탈을 쓴 야수 같습니다.

  • 열린눈

    열린눈 Lv.1

    05.11 · 211.♡.219.2

    첨부 이미지

    진짜 구조요청을 보내고 계신거군요 ㄷ

  • 푸른꾸미

    푸른꾸미 Lv.1

    05.11 · 140.♡.29.2

    중1인 저희 딸과 와이프도 잦진 않지만 분쟁이 생기고 있어요. 저도 힘듭니다. 몇 년을 더 봐야하나 까마득하네요

  • 케이건

    케이건 Lv.1

    05.11 · 165.♡.228.248

    ㅋㅋㅋㅋㅋㅋㅋ 고3 되면.. 고3이라는 걸 방패로 더 야단일텐데 큰일이군요

  • 나이쑤guy

    나이쑤guy Lv.1

    05.11 · 114.♡.207.166

    지금 저희 애는 중3이 저러는데.....고3까지 저러나요?....ㅎㄷㄷㄷ...아직 3년 반이나 남......ㅠ

  • 바이트

    바이트 Lv.1 → 나이쑤guy

    05.11 · 223.♡.75.37

    사람 모습을 하고 사람말을 하는 투우장의 미친 황소와 같습니다.

  • 시월새벽

    시월새벽 Lv.1

    05.11 · 27.♡.242.72

    선생님 고2도 전쟁인가요?

    고등학교 들어가면 좀 낫다던데

    그희망으로 중2병 버티고 있는데요 ㅠㅠ

  • 바이트

    바이트 Lv.1 → 시월새벽

    05.11 · 223.♡.75.37

    사춘기는 4~5년 간다고 들었습니다.

    저희집 딸은 3년차 입니더 ㅠㅠ

  • 블루팅 Lv.1

    05.11 · 211.♡.203.12

    와이프한테 그냥 포기하라고 했습니다.

    임원보다 더한. 인간을 생애 만날줄이야

  • 가로도사

    가로도사 Lv.1

    05.11 · 211.♡.154.213

    고 2니까요.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