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7000 돌파하면 하락에 대비하셨으면 합니다.

Lv.1 디아미르 (118.♡.13.245)

2026년 5월 11일 PM 05:06

조회 3,541 공감 0

일본에서 채권40년이 4% 돌파했습니다.

미국도 이란과 종전을 해야하는데 안하고 있고...

한국은 코스피 7000까지 왔습니다만...

올해안에 9000가겠지만 중간에 큰 조정이 올거 같아요.

해외에서 공매도를 시도했다가 실패하고 물러났다는 소식을 들으니 위험자산의 비중은 줄이고 안전자산에 비중을 높혀 만약의 충격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공매도 시도할거 같아요

댓글 (41)

  • 온더로드 Lv.1

    05.11 · 218.♡.160.70

    저번에도 6천 초반까지 빠졌어요. 그리고 이번에도 비슷할 겁니다. 6천 중후반 까지 빠졌다가 9천피로 갈겁니다.

  • 디아미르 Lv.1 → 온더로드 작성자

    05.11 · 118.♡.13.245

    그래서 저도 현금을 늘리고 있습니다

  • 산다는건

    산다는건 Lv.1

    05.11 · 218.♡.216.130

    국민은행이었나요? 5월 말 6월 초에 조정으로 하락장 예측하던데 과연 맞을 지 궁금해 집니다.

  • 디아미르 Lv.1 → 산다는건 작성자

    05.11 · 118.♡.13.245

    공매도 하려는 사람들은 한번 실패했다고 멈추지 않아요.

    오늘은 살짝 건드려본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소문이지만 공매도에 대한 소문은 무시할 수가 없다고 생각해요

  • 피그덕

    피그덕 Lv.1

    05.11 · 210.♡.83.39

    제 주식은 오른것도 없는데 하락을 대비해야하다니 슬프군요..ㅠ

  • 일리어스

    일리어스 Lv.1

    05.11 · 211.♡.22.139

    지금 7800 넘었는데 어디까지 갈까요?

    큰조정이라면 얼마나 빠진다는 말일까요

  • 디아미르 Lv.1 → 일리어스 작성자

    05.11 · 118.♡.13.245

    7500까지 예상을 해봐야죠

  • 일리어스

    일리어스 Lv.1 → 디아미르

    05.11 · 211.♡.22.139

    잉? 7500이 큰 조정이예요?

  • 알로록달로록

    알로록달로록 Lv.1

    05.11 · 223.♡.218.25

    일부를 수익실현하고 내가 판 가격보다 세일할때 사두면 되는거네요...

  • 디아미르 Lv.1 → 알로록달로록 작성자

    05.11 · 118.♡.13.245

    그래서 현금보유를 늘리고 있습니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