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과 하이닉스 빼고 계산하는 텅빈 머리가 대단하네요
H

Lv.1 H.S사랑 (122.♡.171.122)

2026년 5월 11일 PM 08:35

조회 2,904 공감 0

삼전과 하이닉스 빼면 4천대 주가지수라고 폄하하면서 허탈감등의 기사는 역대급이네요..

기레기라는 말도 아깝네요.

윤돼지때는 4천은 커녕 3천도 못 갔는데

그때는 무슨 기사를 썼을까요??

오늘 제가 거래대금 봤더니..

코스피 전체 51조..코스닥 19조..인데..

삼전 18조..하이닉스 23조네요..

둘이서 무려 41조 거래대금이 있는데요..

이 두 회사를 왜 빼죠??

삼전과 하이닉스는 한국 회사가 아닌가보네요.

미국도 애플과 엔비디아 빼고 주가지수 잡나요??

저 정도 거래대금 들어가있으면 두 회사에 투자하는 개인 주주들 투자도 역대급인데 말이죠~~

아무리 민주당 정부 까고 싶어도 그렇지 기레기가 나라 잘되는 꼴 보고 싶지도 않나 보네요..

그냥 김치찌개에 계란 말이나 받아 먹고 싶나보네요~~

저런 기사 쓰면 정말 너무 부끄러울거 같네요..

한때는 기자가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기자라고하면 그냥 무시하게 되네요~~

댓글 (25)

  • 작은눈 Lv.1

    05.11 · 211.♡.49.122

    본인들은 못사서 배아픈가부죠

  • Jamesvond_k

    Jamesvond_k Lv.1

    05.11 · 211.♡.5.62

    윤석렬이도 계엄빼면 잘했다 이런논리인가 봅니다.

  • Java

    Java Lv.1 → Jamesvond_k

    05.11 · 116.♡.70.94

    계엄 빼도 쓰레기였는데요.

  • 달짝지근

    달짝지근 Lv.1

    05.11 · 49.♡.149.207

    삼전 하닉 빼고도 4천대면 엄청난거 아닙니까? 얼마전까지 2천대였는데요 ㅋ

  • Java

    Java Lv.1 → 달짝지근

    05.11 · 116.♡.70.94

    제말이요.
    "삼전/하닉 빼고도 무려 4000 초유의 성장"
    이래야지요.

  • 밤페이

    밤페이 Lv.1

    05.11 · 118.♡.205.116

    삼전 하이닉스가 윤수괴 정권시절에도 있었다는 것을

    지능의 문제가 있는 애들은 잘 모르더라구요..

  • 순돌이전파사

    순돌이전파사 Lv.1

    05.11 · 1.♡.26.103

    억까가 세상을 망치는 중입니다.

    기레기 살처분이 시급해요~

  • 레오브라웡카 Lv.1

    05.11 · 110.♡.85.139

    우리도 기레기빼고 언론이라고 합시다.

  • MDBK

    MDBK Lv.1

    05.11 · 118.♡.90.182

    전 그거 빼고도 윤거니 시대 삼성 하닉 포함에서 두배인 4천인게 더 자랑스럽습니다.

  • bird아빠

    bird아빠 Lv.1

    05.11 · 110.♡.50.184

    시총 1위엔비디아와 시총2위 구글로 해주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