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사랑 (122.♡.171.122)
2026년 5월 11일 PM 08:35
삼전과 하이닉스 빼면 4천대 주가지수라고 폄하하면서 허탈감등의 기사는 역대급이네요..
기레기라는 말도 아깝네요.
윤돼지때는 4천은 커녕 3천도 못 갔는데
그때는 무슨 기사를 썼을까요??
오늘 제가 거래대금 봤더니..
코스피 전체 51조..코스닥 19조..인데..
삼전 18조..하이닉스 23조네요..
둘이서 무려 41조 거래대금이 있는데요..
이 두 회사를 왜 빼죠??
삼전과 하이닉스는 한국 회사가 아닌가보네요.
미국도 애플과 엔비디아 빼고 주가지수 잡나요??
저 정도 거래대금 들어가있으면 두 회사에 투자하는 개인 주주들 투자도 역대급인데 말이죠~~
아무리 민주당 정부 까고 싶어도 그렇지 기레기가 나라 잘되는 꼴 보고 싶지도 않나 보네요..
그냥 김치찌개에 계란 말이나 받아 먹고 싶나보네요~~
저런 기사 쓰면 정말 너무 부끄러울거 같네요..
한때는 기자가 선망의 대상이 되었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기자라고하면 그냥 무시하게 되네요~~
댓글 (25)
- 작
작은눈
05.11 · 211.♡.49.122
-
JJamesvond_k
05.11 · 211.♡.5.62
윤석렬이도 계엄빼면 잘했다 이런논리인가 봅니다.
-
JJava
→ Jamesvond_k
05.11 · 116.♡.70.94
계엄 빼도 쓰레기였는데요.
-
달달짝지근
05.11 · 49.♡.149.207
삼전 하닉 빼고도 4천대면 엄청난거 아닙니까? 얼마전까지 2천대였는데요 ㅋ
-
JJava
→ 달짝지근
05.11 · 116.♡.70.94
제말이요.
"삼전/하닉 빼고도 무려 4000 초유의 성장"
이래야지요. -
밤밤페이
05.11 · 118.♡.205.116
삼전 하이닉스가 윤수괴 정권시절에도 있었다는 것을
지능의 문제가 있는 애들은 잘 모르더라구요..
-
순순돌이전파사
05.11 · 1.♡.26.103
억까가 세상을 망치는 중입니다.
기레기 살처분이 시급해요~
- 레
레오브라웡카
05.11 · 110.♡.85.139
우리도 기레기빼고 언론이라고 합시다.
-
MMDBK
05.11 · 118.♡.90.182
전 그거 빼고도 윤거니 시대 삼성 하닉 포함에서 두배인 4천인게 더 자랑스럽습니다.
-
Bbird아빠
05.11 · 110.♡.50.184
시총 1위엔비디아와 시총2위 구글로 해주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본인들은 못사서 배아픈가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