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나리타 공항 착륙 실패 영상이라고 하는군요
구마적

Lv.1 구마적 (220.♡.81.133)

2026년 5월 11일 PM 09:10

조회 2,949 공감 0

댓글 (24)

  • 6미리

    6미리 Lv.1

    05.11 · 218.♡.67.124

    내려올때 실패하는건 다른 항공사도 다 그래서 그런갑다 하는데, 다시 올라갈때 기우뚱 하는거 보고 식겁했네요.

    측풍이 강하다지만 저렇게 흔들리나 싶었습니다. 타고 있으신 분들은 천당과 지옥을 오락가락 하는 기분이었을거 같네요.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5.11 · 116.♡.51.233

    영상으로 보는 저도 아찔한데.. 실제 탑승객들은 얼마나 무서웠을지.. 감도 안잡히네요 ㅠ ㅠ 정말 무사 착륙해서 다행입니다.

  • AUTOEXEC.BAT

    AUTOEXEC.BAT Lv.1

    05.11 · 218.♡.162.137

    재이륙하는 과정에서 실속 하는 줄 알았네요.

  • 코니

    코니 Lv.1 → AUTOEXEC.BAT

    05.11 · 124.♡.54.79

    저두요.. 정말 보면서도 숨이 턱 막혔어요.

  • 폭풍의눈

    폭풍의눈 Lv.1

    05.11 · 114.♡.200.108

    저게 저렇게 떠지는게 신기하네요

  • kankokujin

    kankokujin Lv.1

    05.11 · 218.♡.147.201

    저기는 하네다가 아니라 나리타인데요;;;;

  • 다빼꼼

    다빼꼼 Lv.1

    05.11 · 211.♡.198.80

    https://youtu.be/o_TxF1Ldu0c?si=72hIBzp8mpuaixjz

    요게 원 영상인 것 같습니다

    5/4 KE707 인천-나리타

    조종사 분 대단하시네요

    승객들 많이 놀랬을 것 같습니다 ㅠㅜ

  • 일리케

    일리케 Lv.1

    05.11 · 169.♡.222.131

    저래서 하강시에도 그다지 속도를 많이 안줄인다고 하는 이야기 듣고 진짜 ㅎ ㄷ ㄷ 합니다.

    재상승할때 거의 힘에 겨워 하는게 보여서 정말 아찔했네요 ㄷ ㄷ ㄷ

  • 포크리스

    포크리스 Lv.1

    05.11 · 59.♡.130.199

    바람이 어찌나 쎈지 흔들릴때는 종이비행기처럼 느껴지네요.

    대한항공 뱅기도 저러는데 작은 뱅기는 어땠을까요;;

  • 티엔

    티엔 Lv.1 → 포크리스

    05.11 · 140.♡.29.3

    대략 보니 A321neo같은데요, 우리나라 LCC에 저것보다 (급 차이가 날 정도로) 작은 기종은 없으니* 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

    *대한항공의 A220과 섬에어의 ATR 72 제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