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적 (220.♡.81.133)
2026년 5월 11일 PM 09:10
https://x.com/Familiy_LEE/status/2053657353493635207
나리타 공항이라고 하는군요
측면에서 강풍이 강하게 불어서 복행(재상승)후 다시 착륙하였다고 합니다.
댓글 (24)
-
66미리
05.11 · 218.♡.67.124
-
샤샤프슈터
05.11 · 116.♡.51.233
영상으로 보는 저도 아찔한데.. 실제 탑승객들은 얼마나 무서웠을지.. 감도 안잡히네요 ㅠ ㅠ 정말 무사 착륙해서 다행입니다.
-
AAUTOEXEC.BAT
05.11 · 218.♡.162.137
재이륙하는 과정에서 실속 하는 줄 알았네요.
-
코코니
→ AUTOEXEC.BAT
05.11 · 124.♡.54.79
저두요.. 정말 보면서도 숨이 턱 막혔어요.
-
폭폭풍의눈
05.11 · 114.♡.200.108
저게 저렇게 떠지는게 신기하네요
-
Kkankokujin
05.11 · 218.♡.147.201
저기는 하네다가 아니라 나리타인데요;;;;
-
다다빼꼼
05.11 · 211.♡.198.80
https://youtu.be/o_TxF1Ldu0c?si=72hIBzp8mpuaixjz
요게 원 영상인 것 같습니다
5/4 KE707 인천-나리타
조종사 분 대단하시네요
승객들 많이 놀랬을 것 같습니다 ㅠㅜ
-
일일리케
05.11 · 169.♡.222.131
저래서 하강시에도 그다지 속도를 많이 안줄인다고 하는 이야기 듣고 진짜 ㅎ ㄷ ㄷ 합니다.
재상승할때 거의 힘에 겨워 하는게 보여서 정말 아찔했네요 ㄷ ㄷ ㄷ
-
포포크리스
05.11 · 59.♡.130.199
바람이 어찌나 쎈지 흔들릴때는 종이비행기처럼 느껴지네요.
대한항공 뱅기도 저러는데 작은 뱅기는 어땠을까요;;
-
티티엔
→ 포크리스
05.11 · 140.♡.29.3
대략 보니 A321neo같은데요, 우리나라 LCC에 저것보다 (급 차이가 날 정도로) 작은 기종은 없으니* 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ㅎㅎ
*대한항공의 A220과 섬에어의 ATR 72 제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내려올때 실패하는건 다른 항공사도 다 그래서 그런갑다 하는데, 다시 올라갈때 기우뚱 하는거 보고 식겁했네요.
측풍이 강하다지만 저렇게 흔들리나 싶었습니다. 타고 있으신 분들은 천당과 지옥을 오락가락 하는 기분이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