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대단하네요. (주식)
CLUVIC.SYS

Lv.1 CLUVIC.SYS (59.♡.163.35)

2026년 5월 13일 PM 12:43

조회 2,568 공감 0

잘 몰라서 그런건지 진짜 고수라 그런건지...

현대차 주식을 2월 27일에 687000원 찍었을때 미실현수익이 900만원이 넘었는데도 안팔다가 며칠 후 445000원까지 대략 35% 정도 빠졌는데도 묵묵히 버티더군요.

그 결과 오늘 주가가 70만원을 넘고 미실현수익이 1000만원이 넘었다네요.

다른 종목들도 씨 많이 뿌려놨던데... 그것들도 대체적으로 수익중이고... 대단합니다.

댓글 (26)

  • dh22

    dh22 Lv.1

    05.13 · 175.♡.141.19

    안목과 인내심으로 결혼을 하신것이죠!

  • CLUVIC.SYS

    CLUVIC.SYS Lv.1 → dh22 작성자

    05.13 · 59.♡.163.35

    주식보다 본업으로 돈은 더 버는거 같습니다.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5.13 · 106.♡.136.243

    고수님 말씀 잘들어야 합니다 ㅎㅎ

  • CLUVIC.SYS

    CLUVIC.SYS Lv.1 → 샤프슈터 작성자

    05.13 · 59.♡.163.35

    다들 먹는 활화산장에서 당연한것인가? 아니면 진정한 고수인가? ㄷ ㄷ ㄷ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 CLUVIC.SYS

    05.13 · 106.♡.136.243

    일단 돈 많으면 형 누나 잘벌면 고수님 아닙니까 ㅋㅋ

  • Beambob

    Beambob Lv.1

    05.13 · 128.♡.93.32

    내돈이라고 안하고 미실현 수익이라고 하시는거부터 고수의 스멜이 풀풀나네요 ㅎㅎㅎ

  • CLUVIC.SYS

    CLUVIC.SYS Lv.1 → Beambob 작성자

    05.13 · 59.♡.163.35

    내 통장에 꽂히기 전까진 내 돈이 아닌걸 비트코인 700만원 수익중인걸 다 말아먹었을때(4년전?) 배웠습니다. ㅋ

  • 알로록달로록

    알로록달로록 Lv.1

    05.13 · 223.♡.218.105

    씻으세요...(?)

  • CLUVIC.SYS

    CLUVIC.SYS Lv.1 → 알로록달로록 작성자

    05.13 · 59.♡.163.35

    과연~~~ 와이프가 좋아할까요? ㅋㅋㅋ

  • 이상향초

    이상향초 Lv.1

    05.13 · 211.♡.146.237

    수익 범위 내에서 메로나 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제 메로나 짤도 필요한 거 같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