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파업 무섭네요. ㅎ
사자바람연꽃

Lv.1 사자바람연꽃 (221.♡.34.113)

2026년 5월 13일 PM 11:00

조회 2,455 공감 0

오랜만에 여럿 메모하게 되네요.

이 정도 파급효과가 있는지 몰랐네요. ㅎ

댓글 (11)

  • 수현

    수현 Lv.1

    05.13 · 211.♡.164.238

    그렇네요ㅎㅎ노조랑 사측이 해결할 문제인데 참 신기하네요.

  • 하나글

    하나글 Lv.1 → 수현

    05.14 · 106.♡.68.144

    명문이네요 ㅎ

  • 솔고래

    솔고래 Lv.1

    05.13 · 175.♡.0.55

    조심하십시오 삽시간에 2찍 됩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05.13 · 211.♡.2.238

    첨부 이미지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 설중매 작성자

    05.13 · 221.♡.34.113

    오랜만에 뵙네요. ㅎ

    명짤입니다. {emo:damoang-emo-007.gif}

  • 설중매

    설중매 Lv.1 → 사자바람연꽃

    05.13 · 211.♡.2.238

    분탕치는 몇분 오시니 간만에 게시판에 활기가 도네요 ㅋㅋㅋ

  • 3com

    3com Lv.1

    05.13 · 118.♡.80.210

    지금 보면 최고의 수혜는 먼저 협상 끝나고 회사 돌아가는 스흐 아닐까요

    그땐 응원하는 글을 많이 본듯 한데 말이죠.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 3com 작성자

    05.13 · 221.♡.34.113

    죄송하지만 스흐가 어디일까요?

    제가 짐작이 안되네요.

  • 3com

    3com Lv.1 → 사자바람연꽃

    05.13 · 118.♡.80.210

    SKH 인데 수정하다가 적다 말았네요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 3com 작성자

    05.13 · 221.♡.34.113

    아... ㅎ

    그렇긴하죠.

    그 때도 기레기들이 장난차려 했었죠.

    하지만 여론이 좋았 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