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파업 무섭네요. ㅎ
사
사자바람연꽃 (221.♡.34.113)
2026년 5월 13일 PM 11:00
조회 2,454 공감 0
오랜만에 여럿 메모하게 되네요.
이 정도 파급효과가 있는지 몰랐네요. ㅎ
댓글 (11)
-
수수현
05.13 · 211.♡.164.238
-
하하나글
→ 수현
05.14 · 106.♡.68.144
명문이네요 ㅎ
-
솔솔고래
05.13 · 175.♡.0.55
조심하십시오 삽시간에 2찍 됩니다
-
설설중매
05.13 · 211.♡.2.238

-
사사자바람연꽃
→ 설중매 작성자
05.13 · 221.♡.34.113
오랜만에 뵙네요. ㅎ
명짤입니다. {emo:damoang-emo-007.gif}
-
설설중매
→ 사자바람연꽃
05.13 · 211.♡.2.238
분탕치는 몇분 오시니 간만에 게시판에 활기가 도네요 ㅋㅋㅋ
-
33com
05.13 · 118.♡.80.210
지금 보면 최고의 수혜는 먼저 협상 끝나고 회사 돌아가는 스흐 아닐까요
그땐 응원하는 글을 많이 본듯 한데 말이죠.
-
사사자바람연꽃
→ 3com 작성자
05.13 · 221.♡.34.113
죄송하지만 스흐가 어디일까요?
제가 짐작이 안되네요.
-
33com
→ 사자바람연꽃
05.13 · 118.♡.80.210
SKH 인데 수정하다가 적다 말았네요
-
사사자바람연꽃
→ 3com 작성자
05.13 · 221.♡.34.113
아... ㅎ
그렇긴하죠.
그 때도 기레기들이 장난차려 했었죠.
하지만 여론이 좋았 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렇네요ㅎㅎ노조랑 사측이 해결할 문제인데 참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