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반도체 슈퍼호황 국민의힘 덕".."숟가락 얹지 마" 호통
chobo

Lv.1 chobo (121.♡.155.240)

2026년 5월 15일 PM 03:15

조회 4,709 공감 0

그렇다고 합니다.

댓글 (38)

  • plakia

    plakia Lv.1

    05.15 · 222.♡.31.67

    ㅋㅋㅋㅋㅋ

    진심 어깨위에 뭐가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heltant79

    heltant79 Lv.1

    05.15 · 61.♡.152.133

    뭐 그렇다 치고,

    너네 수괴가 내란만 안 일으켰으면 그 슈퍼 사이클 너네가 광내고 있었겠네요?

    그러게 누가 내란 하래요?

  • 달려라쑈바 Lv.1

    05.15 · 211.♡.237.74

    반성문 이군영

  • kita

    kita Lv.1

    05.15 · 110.♡.45.88

    첨부 이미지

  • Rider_man

    Rider_man Lv.1

    05.15 · 182.♡.3.99

    ㅋㅋㅋㅋㅋㅋ 예. 예. 암요. 그렇죠. ㅋㅋㅋㅋ

  • Ellie380

    Ellie380 Lv.1

    05.15 · 112.♡.9.95

    전에 한나라당까지인거 같아요.. 그래도 소수의 쓸만한 보수인사가 있었던게.. 지금 국민의 힘은.. 바닥이 어디까지인지 끝도 모르게 내려가네요

  • 폭풍의눈

    폭풍의눈 Lv.1 → Ellie380

    05.15 · 118.♡.15.41

    솔직히 안 떠오르는데요. 누가 쓸만했을까요

  • Ellie380

    Ellie380 Lv.1 → 폭풍의눈

    05.15 · 112.♡.9.95

    비리가 있었지만 이회창도 쓸만했죠... 변절자였지만 김영삼도... 그렇고..
    대화가 통하고 자신의 신념이 있는 사람이 있었죠.. 그 이전은 제가 너무 어려서 잘 모르겠구요..
    근데 지금은 극우

  • 폭풍의눈

    폭풍의눈 Lv.1 → Ellie380

    05.15 · 118.♡.15.41

    비리 때문에 이회창 싫어했고, 김영삼은 imf를 불러온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극혐해서.. 딱히 쓸만하다고 생각이 안드네요

  • Ellie380

    Ellie380 Lv.1 → 폭풍의눈

    05.15 · 112.♡.9.95

    아들 병역비리는 있었지만 그때 노무현 대통령 후봐와 대담을 보면.. 지금 장동혁 홍준표 오세훈과는 비교도 안됩니다. 김영삼도 마찬가지구요... 삼당합당해서 권력욕 부렸고 임기말 IMF사태와서 저도 좋아하진 않지만.. 김영삼도 대권 잡아서 자신이 하고 싶은게 있었고.. 그 신념도 있었구요...
    지금 국짐 지리멸렬하고 저급한 것들 보다는 훨씬 나은 인물이라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