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발 (119.♡.176.225)
2026년 6월 4일 AM 07:10
남은표보니 힘들겟네요.
서울이 우경화가 되어버린거 같아 안타깝네요
한강버스 말아 먹어도 부실공사를 해도..
뽑아주는거면 그냥 그세사입니다.
이번 선거는 사실상 졌네요.
부산 시장 하나 건진걸로는 부족 하네요..
댓글 (16)
-
샤샤프슈터
06.04 · 106.♡.0.236
- 빠
빠른발
→ 샤프슈터 작성자
06.04 · 119.♡.176.225
작은 전쟁 이기고
큰 전쟁을 진거 같네요..
서울 부산 시장만 가져왓어도 이긴거라 햇을텐데..
- 블
블루플라멜
→ 샤프슈터
06.04 · 118.♡.81.99
별로 전쟁도 이긴 거 같지 않은데요...
-
모모앙_
06.04 · 223.♡.48.44
부실공사 한강버스 멸공원툴 생선뼈다구 스벅을 보고도 표가 거기로 갑니까?
- 빠
빠른발
→ 모앙_ 작성자
06.04 · 119.♡.176.225
그래도 오세훈이 이기면 서울 망해도 이상할게 없네요.
-
Cchyulining
06.04 · 122.♡.141.85
부산 시장이나 부산지역 구청장들 7구역이 민주당 구청장 당선입니다. 이게 얼마나 큰 결과인걸요.
- 빠
빠른발
→ chyulining 작성자
06.04 · 119.♡.176.225
네 부산이 서울보다 이제 낫다고 봅니다.
앞으로 더 그렇게 될거 같아요.
-
Ffixerw
→ chyulining
06.04 · 211.♡.196.121
실제 출구조사에서 연령별로도 부산이 서울보다 더 잘나오기도 했죠.
-
찹찹쌀군
06.04 · 175.♡.153.207
동작구는 사전투표 / 송파+강동은 본투표 개표 남은거봐서는 힘들거 같네요 ㅠㅠ
-
HHD25
06.04 · 222.♡.90.192
질 거 같아요........ 아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서울은 크긴 한데 어쩌겠어요. 정신머리 없는 인간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쟁은 이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