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사실상 힘들겟군요

Lv.1 빠른발 (119.♡.176.225)

2026년 6월 4일 AM 07:10

조회 2,990 공감 0

남은표보니 힘들겟네요.

서울이 우경화가 되어버린거 같아 안타깝네요

한강버스 말아 먹어도 부실공사를 해도..

뽑아주는거면 그냥 그세사입니다.

이번 선거는 사실상 졌네요.

부산 시장 하나 건진걸로는 부족 하네요..

댓글 (16)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6.04 · 106.♡.0.236

    서울은 크긴 한데 어쩌겠어요. 정신머리 없는 인간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쟁은 이겼어요

  • 빠른발 Lv.1 → 샤프슈터 작성자

    06.04 · 119.♡.176.225

    작은 전쟁 이기고

    큰 전쟁을 진거 같네요..

    서울 부산 시장만 가져왓어도 이긴거라 햇을텐데..

  • 블루플라멜 Lv.1 → 샤프슈터

    06.04 · 118.♡.81.99

    별로 전쟁도 이긴 거 같지 않은데요...

  • 모앙_

    모앙_ Lv.1

    06.04 · 223.♡.48.44

    부실공사 한강버스 멸공원툴 생선뼈다구 스벅을 보고도 표가 거기로 갑니까?

  • 빠른발 Lv.1 → 모앙_ 작성자

    06.04 · 119.♡.176.225

    그래도 오세훈이 이기면 서울 망해도 이상할게 없네요.

  • chyulining

    chyulining Lv.1

    06.04 · 122.♡.141.85

    부산 시장이나 부산지역 구청장들 7구역이 민주당 구청장 당선입니다. 이게 얼마나 큰 결과인걸요.

  • 빠른발 Lv.1 → chyulining 작성자

    06.04 · 119.♡.176.225

    네 부산이 서울보다 이제 낫다고 봅니다.

    앞으로 더 그렇게 될거 같아요.

  • fixerw

    fixerw Lv.1 → chyulining

    06.04 · 211.♡.196.121

    실제 출구조사에서 연령별로도 부산이 서울보다 더 잘나오기도 했죠.

  • 찹쌀군

    찹쌀군 Lv.1

    06.04 · 175.♡.153.207

    동작구는 사전투표 / 송파+강동은 본투표 개표 남은거봐서는 힘들거 같네요 ㅠㅠ

  • HD25

    HD25 Lv.1

    06.04 · 222.♡.90.192

    질 거 같아요........ 아휴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