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twins (106.♡.193.168)
2026년 6월 19일 PM 12:52
방송 시작 전 출연진들끼리 떠들며 김준일이가 한 말입니다.
자기는 시간만 맞으면 불러주는 곳은 다 나간다
김어준이나 최욱은 감히 자기를 못부른다
자기는 면전이라도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기에 부담스러울 것이다
김어준과 최욱은 애완견만 부른다
이 거 제대로 미친 자 아닌가요? 뭣도 안되는 게 내란 특수로 방송 좀 나가더니 완전히 돌아버렸어요. 이 자는 진중권이나 유재일이 되고 싶을 겁니다
댓글 (21)
-
동동동동대문을열어라
06.19 · 115.♡.187.186
-
사사자바람연꽃
06.19 · 221.♡.34.113
김준일이 누군가요?
어디서 듣보가... ㅎ
-
Mmoxx
06.19 · 49.♡.56.89
요즘 자아비대증이 유행병이네요.
-
밤밤페이
06.19 · 210.♡.70.162
요새 애들중에 자기객관화에 실패한 애들이 너무 많아요..
-
득득과장
06.19 · 211.♡.57.200
뭐하는 사람인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길거리에서 객사해도 관심이 없습니다.
-
시시나브로00
06.19 · 211.♡.153.139
ㅋㅋㅋ시간도 모자란데 꼴리는대로 평론하는 듣보를 뭐하러 부릅니까ㅋㅋ
장르만이나 가세요ㅋㅋㅋ
-
소소심이
06.19 · 121.♡.4.124
아니 청소년도 아닌데 주제파악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지요. 말인즉슨 돈 주는 곳은 다 간다는 건데.... 그게 자랑할 말은 아니죠. 거지도 아닐건데.... ?
-
해해야
06.19 · 115.♡.62.24
사람이 모여서 이야기하는 곳에 벌레를 왜 초청해야 하죠? ㅋㅋ
- S
serious
06.19 · 118.♡.6.171
본인들이 애완견 주제에 우습네요. 그 쪽 패거리가 좀 개들 같긴 하죠 ㅋㅋㅋ 지들이 뭐라고 돈주면 아무데나 가서 짖는 개같은 애들이 무슨 가치가 있어서 불러요 ㅋㅋㅋ 불러봐야 미친 개 흉내나 낼텐데 ㅋㅋ
-
Hheltant79
06.19 · 61.♡.152.133
"감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샌 중2도 저런 얘기 하면 비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준석애완견. 주어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