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장르만여의도 출연 김준일의 발언(6월 10일)

Lv.1 제발twins (106.♡.193.168)

2026년 6월 19일 PM 12:52

조회 1,146 공감 0

방송 시작 전 출연진들끼리 떠들며 김준일이가 한 말입니다.

  1. 자기는 시간만 맞으면 불러주는 곳은 다 나간다

  2. 김어준이나 최욱은 감히 자기를 못부른다

  3. 자기는 면전이라도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기에 부담스러울 것이다

  4. 김어준과 최욱은 애완견만 부른다

이 거 제대로 미친 자 아닌가요? 뭣도 안되는 게 내란 특수로 방송 좀 나가더니 완전히 돌아버렸어요. 이 자는 진중권이나 유재일이 되고 싶을 겁니다

댓글 (21)

  • 동동동대문을열어라

    동동동대문을열어라 Lv.1

    06.19 · 115.♡.187.186

    이준석애완견. 주어없습니다.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6.19 · 221.♡.34.113

    김준일이 누군가요?

    어디서 듣보가... ㅎ

  • moxx

    moxx Lv.1

    06.19 · 49.♡.56.89

    요즘 자아비대증이 유행병이네요.

  • 밤페이

    밤페이 Lv.1

    06.19 · 210.♡.70.162

    요새 애들중에 자기객관화에 실패한 애들이 너무 많아요..

  • 득과장

    득과장 Lv.1

    06.19 · 211.♡.57.200

    뭐하는 사람인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길거리에서 객사해도 관심이 없습니다.

  • 시나브로00

    시나브로00 Lv.1

    06.19 · 211.♡.153.139

    ㅋㅋㅋ시간도 모자란데 꼴리는대로 평론하는 듣보를 뭐하러 부릅니까ㅋㅋ

    장르만이나 가세요ㅋㅋㅋ

  • 소심이

    소심이 Lv.1

    06.19 · 121.♡.4.124

    아니 청소년도 아닌데 주제파악이 안되면 어떻게 해야지요. 말인즉슨 돈 주는 곳은 다 간다는 건데.... 그게 자랑할 말은 아니죠. 거지도 아닐건데.... ?

  • 해야

    해야 Lv.1

    06.19 · 115.♡.62.24

    사람이 모여서 이야기하는 곳에 벌레를 왜 초청해야 하죠? ㅋㅋ

  • S

    serious Lv.1

    06.19 · 118.♡.6.171

    본인들이 애완견 주제에 우습네요. 그 쪽 패거리가 좀 개들 같긴 하죠 ㅋㅋㅋ 지들이 뭐라고 돈주면 아무데나 가서 짖는 개같은 애들이 무슨 가치가 있어서 불러요 ㅋㅋㅋ 불러봐야 미친 개 흉내나 낼텐데 ㅋㅋ

  • heltant79

    heltant79 Lv.1

    06.19 · 61.♡.152.133

    "감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샌 중2도 저런 얘기 하면 비웃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