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오늘 코스피 중간 점검입니다
잘자요zZ

Lv.1 잘자요zZ (115.♡.182.172)

2026년 6월 19일 PM 01:02

조회 1,962 공감 0

오를 때 받아줄 만한 구간이 없어 죽 내렸는데

1.618구간선을 깨지만 않는다면 오늘 하락분에 대한 기술적 반등은 있을 거 같습니다

덧: 열심히 저항구간들 두드리며 올리고 있긴 한데 120선까지는 가기 어려워 보이네요

댓글 (14)

  • 오후반차 Lv.1

    06.19 · 116.♡.60.145

    오전에 올려주신 글 보고 일부 익절하려고 했는데 일하다가 타이밍을 놓쳤더니 그새 우수수 떨어졌네요... 또르륵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 오후반차 작성자

    06.19 · 115.♡.182.172

    예전에 말씀드린대로 저는 항상 틀립니다

    저도 처음에 오늘은 어느수준까지는 채널따라 움직일거라 생각했는데

    못받아주고 바로 내려버리네요...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6.19 · 221.♡.34.113

    연기금은 시초에 쌌다가 항상 매도 하는 듯 합니다.

    기관 매도가 크네요.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 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6.19 · 115.♡.182.172

    그러게요...

    여쩌면 이번주에 장초에 거래량도 많고 힘도 좋았던게 전부 연기금이 시장에 탄력을 주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 다크메시아

    다크메시아 Lv.1

    06.19 · 211.♡.138.253

    오전에 글 올려주셨을 때 바로 조정해버렸는데

    말씀대로 쭉 미끄러지네요.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 다크메시아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저는 머리에 파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조정하며 글 올렸었는데

    이렇게 빨리 빠질 줄은 저도 몰랐습니다

  • Jinious™

    Jinious™ Lv.1

    06.19 · 220.♡.255.30

    덕분에 피해를 최소화했습니다.ㅜㅜ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 Jinious™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잃지 않는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 유이테르

    유이테르 Lv.1

    06.19 · 118.♡.81.250

    오전애 글 보고 다른걸로 정리하랴힜던 ETF

    더 수익 좋게 얼른 매도 했습니다!

    아직 합치는 매수는 안랬는데 예수금 으로 있는 돈 가지고 더 낮게 매수 가능하겠네요 ㅎㅎ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 유이테르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좋은 자리 잡으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