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요zZ (115.♡.182.172)
2026년 6월 19일 PM 01:02

오를 때 받아줄 만한 구간이 없어 죽 내렸는데
1.618구간선을 깨지만 않는다면 오늘 하락분에 대한 기술적 반등은 있을 거 같습니다
덧: 열심히 저항구간들 두드리며 올리고 있긴 한데 120선까지는 가기 어려워 보이네요
댓글 (14)
- 오
오후반차
06.19 · 116.♡.60.145
-
잘잘자요zZ
→ 오후반차 작성자
06.19 · 115.♡.182.172
예전에 말씀드린대로 저는 항상 틀립니다
저도 처음에 오늘은 어느수준까지는 채널따라 움직일거라 생각했는데
못받아주고 바로 내려버리네요...
-
사사자바람연꽃
06.19 · 221.♡.34.113
연기금은 시초에 쌌다가 항상 매도 하는 듯 합니다.
기관 매도가 크네요.
-
잘잘자요zZ
→ 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6.19 · 115.♡.182.172
그러게요...
여쩌면 이번주에 장초에 거래량도 많고 힘도 좋았던게 전부 연기금이 시장에 탄력을 주려고 했던 모양입니다
-
다다크메시아
06.19 · 211.♡.138.253
오전에 글 올려주셨을 때 바로 조정해버렸는데
말씀대로 쭉 미끄러지네요.
-
잘잘자요zZ
→ 다크메시아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저는 머리에 파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조정하며 글 올렸었는데
이렇게 빨리 빠질 줄은 저도 몰랐습니다
-
JJinious™
06.19 · 220.♡.255.30
덕분에 피해를 최소화했습니다.ㅜㅜ
-
잘잘자요zZ
→ Jinious™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잃지 않는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
유유이테르
06.19 · 118.♡.81.250
오전애 글 보고 다른걸로 정리하랴힜던 ETF
더 수익 좋게 얼른 매도 했습니다!
아직 합치는 매수는 안랬는데 예수금 으로 있는 돈 가지고 더 낮게 매수 가능하겠네요 ㅎㅎ
-
잘잘자요zZ
→ 유이테르 작성자
06.19 · 115.♡.182.172
다행입니다!!
좋은 자리 잡으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오전에 올려주신 글 보고 일부 익절하려고 했는데 일하다가 타이밍을 놓쳤더니 그새 우수수 떨어졌네요... 또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