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홍명보는 여전하네요.
spike

Lv.1 spike (118.♡.10.19)

2026년 6월 19일 PM 02:08

조회 1,714 공감 0

체코전 이겨서 멕시코전도 살찍 기대를 했는데 체코전 이긴건 그냥 체코가 못 해서란 사실만 확인했습니다. 더 승질 나는건 멕시코도 만만치 않게 못 하는데 우린 더 못 한다는 사실이.. 여전히 전술이라곤 하나도 없고 그냥 선수교체만 하는 맹장 덕에 선수들만 고생입니다.

댓글 (27)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06.19 · 223.♡.111.201

    32강에서 돌아올듯요

  • spike

    spike Lv.1 → 소룡.백호 작성자

    06.19 · 118.♡.10.19

    같은 생각입니다.

  • 일리어스

    일리어스 Lv.1

    06.19 · 211.♡.22.139

    저는 실수로 한골 먹힌거 빼고는

    멕시코 보다 못하다는 생각은 들지는 않았어요.

    홍명보가 잘한다는 뜻은 아니지만요

  • spike

    spike Lv.1 → 일리어스 작성자

    06.19 · 118.♡.10.19

    멕시코도 만만치 않더군요. 고만고만한..

  • 밤의테라스

    밤의테라스 Lv.1 → 일리어스

    06.19 · 14.♡.19.189

    멕시코 수준이 그래서 사실 그래서 더 화가나긴 합니다. 우리가 좀 더 잘했으면 2, 3골은 넣었을텐데.... 쌍팔년도 우리나라 축구에서 자주 보던 돌리기 축구를 정말 오랬만에 보니 참담하더군요

  • spike

    spike Lv.1 → 밤의테라스 작성자

    06.19 · 118.♡.10.19

    그러니까요. 전환도 못 해 빌드업도 안 돼 그렇다고 질러주면 빋기를 해 선수들도 어떻게 꾸역꾸역 만드는 느낌이라 안쓰럽더군요.

  • 기회를찾아서 Lv.1

    06.19 · 211.♡.41.236

    감독만 제대로 였으면... 진짜 역대급 운빨 월드컵인데... 너무 아쉽습니다...

  • spike

    spike Lv.1 → 기회를찾아서 작성자

    06.19 · 118.♡.10.19

    그러니까요. 저 스쿼드로 저런 경기 한다고? 선수들에게 맞는 포메이션을 써야지 지가 할 줄 아는 것만 하니 역습도 못 래 빌드업도 안 되 돌리다 뻥 덜리다 뻥 에휴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6.19 · 112.♡.3.171

    운이 아무리 좋아도 실력이 없으니 잡을 수가...

    남아공은 어찌 이기겠지만 32강에서 캐나다 같은 팀 만나면 돌아오지 않을까 하네요.

  • spike

    spike Lv.1 → 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6.19 · 118.♡.10.19

    운빨이 강하게 붙을지 또 모르죠.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