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은 (121.♡.176.176)
2026년 6월 19일 PM 02:25
결국
대통령과 당대표 갈등을 부추기는 목적입니다.
정청래 대표는 가장 친명인사입니다.
이 둘의 이간질을 위한 글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댓글 (5)
- 골
골프맨
06.19 · 211.♡.169.231
- R
rgx612
06.19 · 210.♡.3.175
저는 친청이니 친명이니 사실 잘 모릅니다.
그들 안에서 무슨 야합이 벌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팬심이 있다면 노대통령님에게, 그리고 이해찬님, 유시민님께 부채 의식이 남아있죠.
민주당은 이재명 것도 아니고 정청래 것도 아니고 김민석꺼는 더더욱 아닙니다.
민주당은 당원의 것이고, 그 가치를 훼손시키려는 시도를 하는자가 있다면 저는 동지로서 인정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 기준에서 보고 판단하는 것이고, 딱히 누군가를 이간질시켜서 얻는 이익이 저는 없습니다. ^^
-
Nnemosemo
06.19 · 121.♡.194.78
대통령의 일련의 행동이나 정책 인사 모든걸 보고, 느끼는데로 말하는거죠. 선명하고 시원하고 명징해야하는데 작금의 상황은 그렇지가 않으니까요. b동형인이지 뭔지 이상한애들 정부 및 공공기관에 꽂질않나.. 난감합니다.
-
비비대면남친
→ nemosemo
06.19 · 210.♡.235.3
⠀
-
꼬꼬반
06.19 · 223.♡.224.246
당대표는 친명이어야 되는거 맞는데 우리 당원들까지 무지성 친명해야하는건 아닌거같은데요. 지금 시점쯤와서도 대통령실에서 명쾌한 메시지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거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간질하는글도 있지만, 대체로 삐진것 같아요. 익명에서라도 화풀이를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