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의도적으로 대통령 안좋게 이야기하는 글들이 많네요.
T

Lv.1 T은 (121.♡.176.176)

2026년 6월 19일 PM 02:25

조회 893 공감 0

결국

대통령과 당대표 갈등을 부추기는 목적입니다.

정청래 대표는 가장 친명인사입니다.

이 둘의 이간질을 위한 글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댓글 (5)

  • 골프맨 Lv.1

    06.19 · 211.♡.169.231

    이간질하는글도 있지만, 대체로 삐진것 같아요. 익명에서라도 화풀이를 해야죠.

  • R

    rgx612 Lv.1

    06.19 · 210.♡.3.175

    저는 친청이니 친명이니 사실 잘 모릅니다.

    그들 안에서 무슨 야합이 벌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팬심이 있다면 노대통령님에게, 그리고 이해찬님, 유시민님께 부채 의식이 남아있죠.

    민주당은 이재명 것도 아니고 정청래 것도 아니고 김민석꺼는 더더욱 아닙니다.

    민주당은 당원의 것이고, 그 가치를 훼손시키려는 시도를 하는자가 있다면 저는 동지로서 인정하지 않을 것 입니다.

    그 기준에서 보고 판단하는 것이고, 딱히 누군가를 이간질시켜서 얻는 이익이 저는 없습니다. ^^

  • nemosemo

    nemosemo Lv.1

    06.19 · 121.♡.194.78

    대통령의 일련의 행동이나 정책 인사 모든걸 보고, 느끼는데로 말하는거죠. 선명하고 시원하고 명징해야하는데 작금의 상황은 그렇지가 않으니까요. b동형인이지 뭔지 이상한애들 정부 및 공공기관에 꽂질않나.. 난감합니다.

  • 비대면남친

    비대면남친 Lv.1 → nemosemo

    06.19 · 210.♡.235.3

  • 꼬반

    꼬반 Lv.1

    06.19 · 223.♡.224.246

    당대표는 친명이어야 되는거 맞는데 우리 당원들까지 무지성 친명해야하는건 아닌거같은데요. 지금 시점쯤와서도 대통령실에서 명쾌한 메시지가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하거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