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이네요 . 저가매수 주체.
햇
햇빛찬란 (121.♡.195.253)
2026년 6월 19일 PM 03:07
조회 1,690 공감 0
외인이네요 . 저가매수 주체.
기관은 놀라서 더팔고있고 .
긍정적신호입니다.
얼마나 팔았는데 비싸게 주기 싫었고
기관이 오늘 팔자로 나와서 놔둿다가
싹쓸어담는 행보네요 .
댓글 (6)
-
EEndwl
06.19 · 106.♡.77.226
- 지
지겨워요
06.19 · 210.♡.141.81
담주는 별다른 이벤트 없고.. 이제 실적시즌이죠.
마이크론이 잘못나올리도 없구요.
결론은
반도체 롱
- 또
또좋은날
06.19 · 175.♡.110.10
이런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나나름교양있는고양이
→ 또좋은날
06.19 · 112.♡.113.167
HTS에서 확인 가능하죵
-
유유이테르
06.19 · 118.♡.80.152
보면서 미칠듯한 움직임에 머리가 어질어질 하네요ㅠㅜㅋㅋㅋㅋ
-
햇햇빛찬란
작성자
06.19 · 121.♡.195.253
개인은또 . 파네요 . 저가매수한분들이 . 수익실현이다 하고 파는듯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떨어질때 삼전 5주 더 담았는데..살짝 떨어지다가 다시 오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