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이네요 . 저가매수 주체.
햇빛찬란

Lv.1 햇빛찬란 (121.♡.195.253)

2026년 6월 19일 PM 03:07

조회 1,690 공감 0

외인이네요 . 저가매수 주체.

기관은 놀라서 더팔고있고 .

긍정적신호입니다.

얼마나 팔았는데 비싸게 주기 싫었고

기관이 오늘 팔자로 나와서 놔둿다가

싹쓸어담는 행보네요 .

댓글 (6)

  • Endwl

    Endwl Lv.1

    06.19 · 106.♡.77.226

    떨어질때 삼전 5주 더 담았는데..살짝 떨어지다가 다시 오르더라구요.

  • 지겨워요 Lv.1

    06.19 · 210.♡.141.81

    담주는 별다른 이벤트 없고.. 이제 실적시즌이죠.

    마이크론이 잘못나올리도 없구요.

    결론은

    반도체 롱

  • 또좋은날 Lv.1

    06.19 · 175.♡.110.10

    이런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나름교양있는고양이

    나름교양있는고양이 Lv.1 → 또좋은날

    06.19 · 112.♡.113.167

    HTS에서 확인 가능하죵

  • 유이테르

    유이테르 Lv.1

    06.19 · 118.♡.80.152

    보면서 미칠듯한 움직임에 머리가 어질어질 하네요ㅠㅜㅋㅋㅋㅋ첨부 이미지

  • 햇빛찬란

    햇빛찬란 Lv.1 작성자

    06.19 · 121.♡.195.253

    개인은또 . 파네요 . 저가매수한분들이 . 수익실현이다 하고 파는듯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