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타이밍이지 (183.♡.23.91)
2026년 6월 19일 PM 03:35
탈당한다?
식는다?
뭐 그러신 분들도 존중드립니다.
근데 저는 원래 쌈닭기질에 타고난 반골기질이 있어서 그런가요.
더 불타오릅니다.
민주당 지지자 어르신들이 먹고살기에만 집중할거면 민주진영쪽 지지했을까요?
안했겠죠. 지금 경부고속도로 짓던 시절 아니잖아요?
먹고 사는 것도 당연히 중요하죠. 중요는 한데..
지금 미래세대를 위해선 돈도 당연히 중요하겠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공정과 제대로 된 가치관"이 세워진 나라가 더 필요하다는 걸
민주당 지지자들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타오르네요.
당원이 믿고 당원을 믿고 당원과 약속을 지킬 후보자 누군지 아시죠?
정청래로 갑시다.
댓글 (31)
-
순순후추
06.19 · 220.♡.112.242
- 주
주마
06.19 · 220.♡.144.199
어떤 경우라도 정청래한테 힘 실어줘야죠
-
징징짱채고
06.19 · 39.♡.84.135
포기는 안 하는데 뭐랄까 요새 좀 멀리 하게 됩니다
심적으로 내가 뭐하러 그렇게 열성적으로 지지해줘야하나...싶어지는게
내가 좀 식고 있구나 느껴집니다
-
인인생은타이밍이지
→ 징짱채고 작성자
06.19 · 183.♡.23.91
우리 다수의 이득을 위해 하는겁니다. 식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당장은 우리 피부에 닿지 않더라도, 미래의 이득을 위해입니다.
- 무
무카무카
06.19 · 119.♡.34.71
하늘이 무너져도 정청래를 당선시켜야겠습니다. 아울러 최고위원도 친석계는 단 1명도 되어선 안되겠구요!
-
사사자바람연꽃
06.19 · 221.♡.34.113
불타오르네요. ㅎ
-
두두오니빠
06.19 · 112.♡.140.250
그동안 낸 당비가 아까워서라도 탈당 못합니다.
-
Ccrystalcastle
06.19 · 220.♡.145.207
포용하기전에 과거에 대한 반성과 사과가 먼저입니다.
-
MMediapunta
06.19 · 118.♡.25.226
정부 문제는 이제 그냥 눈닫고 귀닫을려고요 ㅋㅋ 이제 한동훈을 자리에 앉혀서 성과만 내고 민생문제 개선이 된다면 그냥 그렇구나 할겁니다. 민주당만큼 믿을수 있는 인물들에 대해선 확실히 밀어주고 지켜줘야겠습니다. 오직 민주당만이 희망입니다.
-
비비대면남친
06.19 · 210.♡.235.3
오늘 많이 달리시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정청래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