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오이 (222.♡.168.231)
2026년 6월 19일 PM 03:50

예전 유시민 얘기가 생각 나는군요.
보완수사권은 반드시 폐지되야 합니다.
댓글 (14)
-
SSilvercreek
06.19 · 121.♡.214.196
-
옐옐도
06.19 · 24.♡.129.61
1년전 얘기라니
아직까지 검찰개혁법 다 해결 안된게 어이없습니다
-
DD다
06.19 · 165.♡.228.205
뇌피셜입니다만...
유시민 작가님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유혹엔 이미 넘어간 것 같고요,
이미 딜 쳐 놓은 건 있고, 배신 때리거나 밝혀지면 여럿 다치는 상황이니 지금 어거지로 이러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번 조직 및 기능 구성 법안 때문에 검찰한테 이미 조인트 까였을지도 몰라요.
이번에도 검찰 입맛에 맞게 못 하면 대형 게이트가 열리는 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Bblowtorch
06.19 · 59.♡.125.144
저는 벌써부터 명통의 퇴임 후가 걱정됩니다.
본인의 희생으로 검찰 개혁의 당위성을 다시 보여주겠다는 심모원려(!)가 아닐까요?
그런데 그때는 정권도, 다수당도 민주당은 아닐 듯 싶군요.
-
천천기
06.19 · 121.♡.162.111
8월 전당대회 당대표 정청래 당선시키고
정말이지 검찰 케비넷 열어서 다 정리함 해보시게요.
대통령님도 또한 함께요.
절대 찬성합니다.
- I
ivenewjeans
06.19 · 223.♡.52.67
나는 이재명 대통령을 믿습니다. 여러 수를 내다보고 행동하시는거라 믿습니다. 두번다시 노무현 대통령과 같은 비극적인 사고는 없어야할것 입니다. 대통령을 끝까지 믿어봅시다. 검찰이 살아있으면 퇴임 후에 어떻게 될지 본인이 더 잘 알고 있을꺼라 믿습니다.
- 내
내발은장하다
06.19 · 220.♡.234.87
저 뉴스가 2025.4.6 ,, 도대체 유시민옹은 어떤 삶을 살아온걸까요? 혹시 예지력???
- 비
비오는날
06.19 · 1.♡.229.179
우와 1년전 기사로군요. 정말 걱정하신대로 되어버릴 줄이야..
-
농농약벌컥벌컥
06.19 · 211.♡.147.23
정씨랑 봉욱이랑 윤씨랑 민새는 확실히 검새편인건 알겠네요 ㅎㅎ걔네들특기니까 그리고 덤으로 머니도 쏠쏠하게 얻을것같고 잘만하면 권력도 틀어쥘기회도있으니 근데 뭐 우리는 우리길을 가면되죠 가즈아~
- 네
네담앙
06.19 · 222.♡.76.173
저래서 유시민을 나락 보내거나 힘을 빼서 고립 시키려 했던거였군요
지들 머리 꼭대기 위에서 무슨짓 하는지 다 내려다 보고 있으니.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시민옹은 언제나 명쾌해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