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lie (218.♡.40.145)
2026년 6월 19일 PM 04:34
여기 대통령 팬클럽 아닙니다
무지성 지지하는곳 아니에요
잘 되길 바라니까 그 길이 아닌것 같으면 비판도 하고
생각이 다른것 같으면 의견도 나누고 하는겁니다
빈댓글은 또 배워가지고 비판하는 글에 빈댓글 달면 우리편인갑다 할것 같아요?
1년 넘게 묵힌 아이디들이 몇개나 튀어나오는지...
게시글 딸랑 두개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 맞팔하고 따봉 눌러주고 뭐하세요? ㅋㅋㅋ
대통령 좋아요 하니까 사람들이 따봉 눌러줘서 먹히는 것 같죠?
그런거 좋아하는 새똥한테나 가서 하시구요
그리고 회원분들 좀 귀찮으시더라도
뭔가 쎄~하다 싶으시면 프로필, 작성글 등 확인 한번 해 주세요
쎄함은 그냥 느낌이 아니라
아재분들이 PC통신 시절부터 쌓아온 빅데이터입니다
댓글 (23)
-
SSilvercreek
06.19 · 121.♡.214.196
-
수수현
06.19 · 220.♡.87.244
요새 프로필 보느라 힘듭니다.
-
떼떼굴떼굴
06.19 · 219.♡.146.112
반성합니다. 그럴 듯해서요 ㅜㅜ
-
불불태워버려
06.19 · 112.♡.221.58
전 메모 잘 하지도 않는데 진짜 심해서 일베라고 저장한 사람도 정상인척 하고 있더라구요.
-
LLeslie
→ 불태워버려 작성자
06.19 · 218.♡.40.145
그래서 전 메모를 열심히 합니다
결국 어그로를 끌거든요
그때 신고를 위해 차단은 안 하고 지켜봅니다
-
의의리있는사람
→ 불태워버려
06.19 · 211.♡.194.80
저도 뉴박이라고 메모 남긴 사람이 멀쩡한 댓글인 척 다는데.. 선뜻 빈댓 달기가 힘드네요ㅠ
-
칠칠뜩이짱
06.19 · 106.♡.2.41
프로 눈팅러지만 최근 공감글에 올라오는 글들 중에 쎄한 느낌이 드는 글이 많은 듯합니다. 혼란합니다ㅜㅜ
-
LLeslie
→ 칠뜩이짱 작성자
06.19 · 218.♡.40.145
이해합니다 ㅠㅠ
서로 티키타카 하는 어그로 글이 지금도 공감글 목록에 올라와 있거든요
-
샤샤프슈터
06.19 · 106.♡.4.149
공감글 잘 보고 눌러야겠어요.
-
하하나글
06.19 · 125.♡.112.6
댓글들도 메모된 사람 천지인데, 공감이 달리는게 많더라구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 쎄~한 기분이 육감이라고나 해야 할까, 지나고 보면 맞는 확률이 90% 이상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