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아프니까 정청래 찍어야겠네요
라면먹고갈래

Lv.1 라면먹고갈래 (122.♡.53.20)

2026년 6월 19일 PM 04:38

조회 652 공감 0

대통령 기자회견 보고 있는데

또 정치강의 하고 계시네요

머리아픕니다.

무엇보다 항상 기대감을 갖고 고개를 끄덕이며 봤던 이재명대통령의 발언을 째려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한숨이 나왔습니다.

그냥 모르겠고

정청래 찍어야겠습니다.

댓글 (2)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06.19 · 39.♡.84.135

    1인 1표제, 보완수사권 완전 박탈

    이거면 끝입니다

    더 볼 것도 없습니다

  • TokayDrago

    TokayDrago Lv.1

    06.19 · 223.♡.52.244

    모르겠고 당대표투표나 잘 해야겠다~~~~ 마인드로 살랍니다.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