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아프니까 정청래 찍어야겠네요
라
라면먹고갈래 (122.♡.53.20)
2026년 6월 19일 PM 04:38
조회 652 공감 0
대통령 기자회견 보고 있는데
또 정치강의 하고 계시네요
머리아픕니다.
무엇보다 항상 기대감을 갖고 고개를 끄덕이며 봤던 이재명대통령의 발언을 째려보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한숨이 나왔습니다.
그냥 모르겠고
정청래 찍어야겠습니다.
댓글 (2)
-
징징짱채고
06.19 · 39.♡.84.135
-
TTokayDrago
06.19 · 223.♡.52.244
모르겠고 당대표투표나 잘 해야겠다~~~~ 마인드로 살랍니다.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1인 1표제, 보완수사권 완전 박탈
이거면 끝입니다
더 볼 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