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사의표명
폴길버트

Lv.1 폴길버트 (211.♡.200.228)

2026년 6월 19일 PM 04:49

조회 5,973 공감 0

정성호 장관 사의표명했다고 합니다

차기는 누가 되야 좋을까요

누굴 임명하실까요

혼란한세상이네요

그래서 정청래 찍어야겠습니다.

댓글 (76)

  • 메카니컬데미지

    메카니컬데미지 Lv.1

    06.19 · 115.♡.88.138

    저 인간 쑈 하는 거 아닐까요?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06.19 · 39.♡.84.135

    자꾸 민주당의원 뽑아가지말고 이제 야인 뽑아갑시다

    최강욱 있잖아요

    아님 다시 조국...?

  • 그린파파야123 Lv.1 → 징짱채고

    06.19 · 106.♡.64.219

    다시 조국 좋네요.

    검찰개혁 시작한 분이 마무리하면 더 좋지요.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6.19 · 106.♡.4.149

    사의 표명은 좋은데 좋은 사람이 갔으면 하는데 없나요. 믿을 만한 사람이 가야죠.

  • 두우비

    두우비 Lv.1

    06.19 · 211.♡.171.112

    대통령의 의중이길 바랍니다.

  • 폴길버트

    폴길버트 Lv.1 작성자

    06.19 · 211.♡.200.228

    최강욱 의원 좋네요^^

  • 슈멍멍 Lv.1

    06.19 · 14.♡.95.253

    최강욱!

  • 울아이아빠 Lv.1

    06.19 · 203.♡.151.50

    조국 좋습니다.

  • 액숀가면

    액숀가면 Lv.1 → 울아이아빠

    06.19 · 118.♡.12.158

    조국님 좋은데, 너무 고생해서 좀 쉬게해드리고 싶네요.

    김용민의원 어떨까 합니다.

  • 울아이아빠 Lv.1 → 액숀가면

    06.19 · 203.♡.151.50

    안됩니다. 이분은 법사위 남겨야 합니다.

    법사위에 사람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