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사의표명
폴
폴길버트 (211.♡.200.228)
2026년 6월 19일 PM 04:49
조회 5,973 공감 0
정성호 장관 사의표명했다고 합니다
차기는 누가 되야 좋을까요
누굴 임명하실까요
혼란한세상이네요
그래서 정청래 찍어야겠습니다.
댓글 (76)
-
메메카니컬데미지
06.19 · 115.♡.88.138
-
징징짱채고
06.19 · 39.♡.84.135
자꾸 민주당의원 뽑아가지말고 이제 야인 뽑아갑시다
최강욱 있잖아요
아님 다시 조국...?
- 그
그린파파야123
→ 징짱채고
06.19 · 106.♡.64.219
다시 조국 좋네요.
검찰개혁 시작한 분이 마무리하면 더 좋지요.
-
샤샤프슈터
06.19 · 106.♡.4.149
사의 표명은 좋은데 좋은 사람이 갔으면 하는데 없나요. 믿을 만한 사람이 가야죠.
-
두두우비
06.19 · 211.♡.171.112
대통령의 의중이길 바랍니다.
-
폴폴길버트
작성자
06.19 · 211.♡.200.228
최강욱 의원 좋네요^^
- 슈
슈멍멍
06.19 · 14.♡.95.253
최강욱!
- 울
울아이아빠
06.19 · 203.♡.151.50
조국 좋습니다.
-
액액숀가면
→ 울아이아빠
06.19 · 118.♡.12.158
조국님 좋은데, 너무 고생해서 좀 쉬게해드리고 싶네요.
김용민의원 어떨까 합니다.
- 울
울아이아빠
→ 액숀가면
06.19 · 203.♡.151.50
안됩니다. 이분은 법사위 남겨야 합니다.
법사위에 사람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 인간 쑈 하는 거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