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211.♡.201.124)
2026년 6월 19일 PM 05:26
다시 열심히 일하시고 담엔 당선됐으면 좋겠네요.

댓글 (17)
- 모
모토나리
06.19 · 112.♡.155.243
-
콩콩쓰
06.19 · 116.♡.186.29
소버린AI는 시대적 사명이에요. 기틀을 마련하고 임기내에 완수해야죠.
-
별별이졌다
06.19 · 115.♡.191.197
2년 뒤 부산 북구에서는 누가 한동훈과 싸우죠?
- M
mussoks1
→ 별이졌다
06.19 · 223.♡.227.39
북구당협위원장과 겸직인거 아니에요?
-
메메카니컬데미지
06.19 · 115.♡.88.138
이게 맞다고 봐요. 누가 바람을 넣어서;;;;;
-
Lludacris
06.19 · 175.♡.29.169
앞으로 더 큰 자리 가실 것 같은데 열심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
OorOro
06.19 · 206.♡.65.219
부산북구 갑보다는 AI가 십억만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토스만 보더라도 트럼프가 가진다면 전쟁이 필요없겠더군요.
이건 정말 핵보유보다 무서운 무기가 될겁니다.
이미 미국과 중국을 따라잡기는 힘들다고 하고, 틈새시장을 노려야 되는데 잘할겁니다.
-
WWindBlade
06.19 · 77.♡.182.31
이러나 저러나 현재 이재명 정부 임기안에 소버린 AI의 기반을 만들어 놓아야 합니다. 이건 AI만을 말하는게 아니죠. 에너지공급망, 인공지능 모델, 데이터 센터까지 3가지를 모두 고려해야 하고 책임을 지면서 완수해야죠. 규모나 자본 투자 면에서 미국 중국을 능가하기는 힘들지 몰라도 따라가는 수준은 가능할거라 봅니다.
-
Ccomputertrouble
06.19 · 175.♡.132.87
나라를 위해선 억만배 잘된거네요.
- 그
그린파파야123
06.19 · 106.♡.64.219
더 중한 역할이 있어 당선이 안된거에요. 아직은 중앙정부서 ai관련 기틀 다지고 나중에 고향으로 가서 꿈을 이루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홍보좀 잘 했으면 해요. 앞으로 총선에 큰 도움 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