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지 자유게시판) 초6의 '일베'짓에 대한 발표..
벗
벗님 (218.♡.133.250)
2026년 6월 19일 PM 05:58
조회 1,955 공감 0
우와, 이거 참 멋진데요.
발표 자료도 아이들이 직접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 번 구경해보세요.
// 초6의 '일베'짓에 대한 발표
https://www.ddanzi.com/free/886103052
// 초6 교실에서의 '일베'차단교육. 일단 우리반에서는 성공적으로 잘 진행중입니다.
https://www.ddanzi.com/free/885637530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황희두 이사님 (@고장난스피커 님 ),
이거 한 번 보세요.
끝.
댓글 (5)
- 이
이슈앙
06.19 · 118.♡.237.242
-
별별의숫자만큼
06.19 · 211.♡.96.141
보고 왔습니다.
공감하고, 대견하기도 하고요.
좀 속물적이지만 학부모들에게 '일베하면 좋은 데, 대기업 취직 못한다' 라는 인식이 생기면 좀 나아질까 싶네요.
-
스스파이쿠당
06.19 · 175.♡.213.79
저런 선생님들이 많아져야 할텐데 말입니다...
-
지지혜아범
06.19 · 118.♡.91.138
이거 정말 좋은 방법 입니다
{emo:damoang-emo-003.gif}
- 비
비밀필패
06.19 · 175.♡.128.142
노무현재단이 한 게 뭐냐는 그 사위님 뱃지 달고 입법으로 해야할 일은 하셨는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어머!! 이런 교육을 하는 곳이 있군요. 애들이 너무 잘 정리했네요. 안그래도 저희애 반에서도 “-노”를 쓰는 애들이 급증하고 있어 고민이었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