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요zZ (114.♡.70.19)
2026년 6월 19일 PM 09:01
노태악이 헛짓거리 해온거 드러난 것처럼
저기도 확인해봐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댓글 (8)
-
셀셀라비
06.19 · 61.♡.40.20
어제 뉴스 기사 타이틀 대로 어떤 측면에서는 나씨의 경험이 도움이 된건가요 ㅋㅋㅋㅋ -
잘잘자요zZ
→ 셀라비 작성자
06.19 · 114.♡.70.19
나씨는 남편이랑 같이 워낙에 이런저런 자리 앉아보셔서
‘내가 해봐서 아는데~’가 많은가 봅니다
-
귤귤알갱이
06.19 · 1.♡.13.173
이름부터 크고 나쁜사람 같아요
-
잘잘자요zZ
→ 귤알갱이 작성자
06.19 · 114.♡.70.19
노태악은 이름부터가 참..그렇죠
어째 생긴건 노태악이랑 나경원 남편이랑 닮은 것 걑기도 합니다
- 다
다시머리에꽃을
06.19 · 124.♡.159.179
이번 선관위 문제는 민주당에서도 대충 뭉게고 가자라는 식으로 대할게 아니라..
국짐당보다 더 적극적으로 문제의식을 가지고 선관위를 강도높게 조사해야 한다 봅니다
부정선거 음모론을 떠나.. 선관위는 선을 너무 많이 넘었습니다. 철저히 개혁해야 합니다
근데 문제는 마음들이 다 콩밭에 가있는거 같습니다...
-
잘잘자요zZ
→ 다시머리에꽃을 작성자
06.19 · 114.♡.70.19
저도 전부터 그렇게 주장하고 있는데
상당수가 지금 계파질에 취해 선명하게 행동하지 않는 것 같네요
윤상현이 위원장 맡게 두는거 이해가 안갑니다
https://www.lawtimes.co.kr/news/articleViewAmp.html
‘투표지 부족 사태’ 국조계획서 본회의 통과…45일간 선관위 진상조사
2026-06-18 김지현 기자
국조특위는 더불어민주당 9명, 국민의힘 7명, 비교섭단체 2명 등 총 18명으로 구성됐다. 특위는 사태 발생과 수습 과정에서 드러난 선관위의 책임 소재를 규명하고 제도 개선 및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위원장은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맡는다.
여당 간사는 윤건영 의원이다. 민주당에서는 이해식·김영배·전용기·김성회·김용만·양부남·이기헌·김남희 의원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야당 간사는 서범수 의원이며 김은혜·신동욱·박수민·주진우·최보윤 의원이 위원으로 선임됐다. 비교섭단체에선 정춘생 조국혁신당 의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참여한다.
-
희희뽕바리
06.19 · 182.♡.48.212
참. 아조 꿀빨고 잇었네요
어여 수사하세요
-
잘잘자요zZ
→ 희뽕바리 작성자
06.19 · 114.♡.70.19
전국의 선관위원장 전부 확인해봐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