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 수위의 글들이 보이네요
프
프리텐더 (59.♡.11.112)
2026년 6월 19일 PM 09:13
조회 2,239 공감 0
박제 글이나 기타 글들에 회원에 대한 비난, 비하, 욕설 등은
다모앙에서는 괜찮을 수는 있어도 고소가 들어 올 수도 있습니다.
주식이 올라서 여유자금이 충분하다면 시원하게 감정적인 표현을
쓰실 수는 있겠습니다만..
여기저기 관공서 불려 다니고 변호사 선임하면 남는 건 후회뿐이겠죠.
이건 탈퇴한 회원이라 하더라도 해당되는 거라 보셔야 하고요.
자신의 그런 글이 생각나면 삭제하셨으면 하고,
앞으로도 충분히 주의하실 필요가 분명하게 있습니다.
+
오래 지켜 본 바로는 일부러 그렇게 유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프락치라고 할까요..
댓글 (3)
-
설설중매
06.19 · 211.♡.2.238
-
Rrain_maker
06.19 · 1.♡.39.17
여기에 배설해봤자... 본인만 피곤해지죠
-
해해방두텁바위
06.19 · 140.♡.29.2
이 고언을 들어야 할 사람들이 정작 이런 사안을 가볍게 보는듯한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그러면서 뭐라도 맡겨놓은 것처럼 구는 경우도 많이 보이고요. 지금 현실이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소명게시판에도 대놓고 회원을 비하하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