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송은뭐옄ㅋㅋㅋ 의자왕이 되고싶었던게냐 동형아!!
심푸순

Lv.1 심푸순 (222.♡.94.183)

2026년 6월 20일 AM 06:26

조회 2,609 공감 0

의자왕은 영어로 체어맨

삼천궁녀채우면 만족할듯하구나 동형님아!!!

와꾸좀 될것 같은 여인들 채우면 조회수 나올까봐 이리 세팅한건가요

항마력이 약하여 비추와 댓글달고 재생은 5초?

미안하다 동형아... 영상은 못봐주겠다요

쓰담쓰담 !!

조회수 늘까봐 링크넣지 않습니다

진째 개웃기네요

걍 어떤 성향인지 딱..

정치하지말고 어디가서 딴거하세요

조만간 훅갈것 같아서

보는 재미는있어요

댓글 (23)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06.20 · 218.♡.142.31

    경어체를 쓰셔야 합니다.

  • 심푸순

    심푸순 Lv.1 → 하늘걷기 작성자

    06.20 · 222.♡.94.183

    감사합니다 경어체로 바꾸었습니다

    저질에게 님까지 붙여서 자존심 상합니다 😭

  • Lv.1 → 심푸순

    06.20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 심푸순

    06.20 · 218.♡.142.31

    이동형한테 님이라고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도 쟤한테 님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 심푸순

    심푸순 Lv.1 → 하늘걷기 작성자

    06.20 · 222.♡.94.183

    경어체가 쟤한테는 힘드네요 ㅠ

  • SUNG

    SUNG Lv.1

    06.20 · 183.♡.232.68

    광고용 잡담 방송임. 오창석 페북사태 이전엔 즐겨듣긴 했어요.

    자기 출연진들 먹여살릴려면 여러가지를 해야죠.

    너무 나쁘게 보진 마세요.

  • 심푸순

    심푸순 Lv.1 → SUNG 작성자

    06.20 · 222.♡.94.183

    넵 저방송만 나쁘게 보지 않을께요!!

    나름 가장이군요!

    저도 십년전에 dvdprime에서 이동형 두둔하다가 계정 영구정지먹었을만큼 완전 이동형 뉴비는 아닙니다 ㅎㅎ

  • PEPSIMAN

    PEPSIMAN Lv.1 → SUNG

    06.20 · 106.♡.7.154

    저는 그냥 나쁘게 보겠습니다.

    나쁜 방송 출연하면 출연진도 나쁜거죠

  • 심푸순

    심푸순 Lv.1 → PEPSIMAN 작성자

    06.20 · 222.♡.94.183

    저는 개인적으로 나쁘다고는 안보는데

    그냥 국힘 극우채널로 바꿨으면 좋겟네요

    다들 돈벌어먹고 살아야하니 저럴건데 (이해하지만 용납못하죠)

    저런 사특한마음과 남들 비방으로 먹고사는건

    이쪽 정신이 아니었쟎아요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6.20 · 219.♡.13.46

    출연료가 대단한가 봅니다

    자신의 통장잔고 채우기에는 저 만한 곳 말고는 없을까요?

    그리고

    이 대사가 떠오르는 걸까요?

    "순애야, 김중배의 다이아몬드 반지가 그렇게도 좋더냐?"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