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라 (49.♡.187.49)
2026년 6월 20일 AM 11:29
약 20분 전에 손님이 입장하십니다 두둥
ㄱ : 이런 상황에서 저런 일이 있는데 이건 뭐 때문일까요?
저 : A때문일수도 있구요. 아니면..
ㄱ : 아뇨. A때문은 아니예요
저 : (계속 말을 이으며)... 아니면 B때문일수도 있고..
ㄱ : 찾아봤는데 그거 때문 아니예요
저 : 어떻게 그렇게 확신을 하세요?
ㄱ : 여기저기 다 물어봤거든요
저 : 그럼 C일 가능성도 있는데...
ㄱ : (또 말을 끊으며) 아니예요
저 : ......
ㄱ : 아는 전문가한테 물어봤더니 X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저 : 이미 답을 아시네요. 그럼 저한테는 왜...
ㄱ : 아, 혹시나해서요. 다른 의견이 있으신가...
저 : (꺼져. 라는 말은 못하고)... 그 전문가분하고 얘기하시면 되겠네요
끗
비가 왔다 그쳐서 그런가 날이 참 덥네요
댓글 (6)
-
건건강한전립선
06.20 · 118.♡.248.74
-
Jjoydivison
06.20 · 119.♡.207.200
아침부터 고생이시네요.
저도 요즘은 AI가 이러던데요? 이런 말을 자주 들어여.
그럴거면 AI랑 대화를 하지 왜 나한테 물오보는거야?! 하는 생각을 해요.
-
천천상가브리엘
06.20 · 61.♡.66.61
저 생각의 메카니즘이 원하는 점괘가 나올때까지 점집을 도는 거랑 비슷한거 같네요
-
Eeject
06.20 · 211.♡.181.124
시험에 들게 하지 마옵시며...ㅎㅎ
-
사사열대키맨
06.20 · 58.♡.226.33
저는 그런 손님오면
"내가 그거 알면 이 건물 샀게요?"
그럼 아.. 네~~
하고 가버립니다.
사람 떠보려고 하는 분들은
저 방법으로 패싱합니다~
-
토토마토
06.20 · 121.♡.56.183
문제를 해결할 때 제일 어려운 부분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인데, 이걸 공짜로 생각 하는 사람이 많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해결을 하고 싶은게 아니라
자기가 듣고 싶은말을 듣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요
대화하기 싫은 유형이죠
차별하긴 싫지만 여자분들이 이런 유형이 많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