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무 (140.♡.29.2)
2026년 6월 20일 PM 12:37
이미 보신 분들께 죄송합니다.
어제가 금요일이고 저처럼 못 보신 분들께 공유 드립니다.
11분 정도 되는 영상인데
현 시국에 걱정 많으신 분들은
시간 내셔서 꼭 시청하시길 매우 권합니다.
전 지금 혼란의 극치를 겪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을 사칭한 AI는 아니겠지요..
국민들은 다 안다고 하신 말씀도,
싸우지 말라는 말씀도,
마치 저에게 하신 말처럼 들려,
기절할 것 같습니다..
미칠 것 같습니다..
댓글 (7)
-
SSilvercreek
06.20 · 211.♡.227.140
-
가가시나무
→ Silvercreek 작성자
06.20 · 140.♡.29.3
말씀 감사합니다.
대부분의 지지자들은 오랜 시간 인내하며 지켜봐 왔습니다.
지금도 흔들리지 않으려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신중하게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3자의 해석이 아니라 이재명 대통령의 말씀을 직접 들은 만큼,
달리 해석할 여지는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
하하늘걷기
06.20 · 218.♡.142.31
그냥 원론적인 이야기를 했다고 생각하고 보시면 됩니다.
저 말은 나한테 한 것 같고 저 말은 쟤들한테 한 것 같고 그런 거 따지면
내가 피곤해 못 삽니다.
-
가가시나무
→ 하늘걷기 작성자
06.20 · 140.♡.29.3
말씀 감사합니다.
솔직히 민새의 뉴리박B신들하고 싸운 주체는
우리들이라 생각합니다.
-
우우주정거장
06.20 · 210.♡.122.58
너무 다 따지면 다 내 말 안 들어주는거 같고, 섭섭하고 그래요.
반대로 저 말로 섭섭해하는 뉴이재명 부류의 사람들도 있어요.
그냥 기자회견장에서 하는 원론적인 말이라 생각하는게 편합니다. 혹시 이재명 정부가 우리가 원하는 방향이랑 다르더라도, 관련해서 의견 계속 내고, 당이라도 제자리로 갈 수 있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방향을 올바르게 할 수 있고, 다음 정권이 기약될 수 있으니까요.
-
SSilvercreek
→ 우주정거장
06.20 · 121.♡.214.196
맞는 말씀입니다. 현명하십니다.
-
가가시나무
→ 우주정거장 작성자
06.20 · 140.♡.29.3
네, 감사합니다.
뉴리박B신들과 가장 많이 싸우는 것이 우리들이라고 생각했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또 검찰 개혁에서 빠지겠다는 것도,
국회에 넘겼다면서 민새 라인에 힘을 주는 모습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으신 것도,
사실이니까요.
그리고 기자회견 전체 영상을 보시면,
이번에 이재명 대통령이 이례적으로 기자회견을 자처하셨다는 것에 대해 기자 질문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당연히 하실 말씀이 있었다는 것이고,
참모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일방적으로 기자회견을 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냥 원론적으로 볼 수 없는 마음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혼란할때면 글자 하나 하나 세지 마시고 좀 쉬었다 하시면 시각이 더 명료해질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