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삐 이모티콘 만들어봤습니다.
I
iamgulbi (125.♡.111.231)
2026년 6월 21일 AM 09:01
조회 641 공감 0
아기고양이 님. 강산달이 님.
알려주신 방법으로 해봤더니 잘 나온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6)
-
아아기고양이
06.21 · 223.♡.194.44
-
Iiamgulbi
→ 아기고양이 작성자
06.21 · 125.♡.111.231
감사하시렵니다~^^
-
이이루리라
06.21 · 58.♡.94.201
어억???이쁘네요 ㅋ
-
Iiamgulbi
→ 이루리라 작성자
06.21 · 125.♡.111.231
아무래도 집사 닮아가니...ㅎ
-
사사자바람연꽃
06.21 · 223.♡.195.162
다뫙에서 사용 되었으면 하는 희망이 있네요. ㅎ
이쁩니다. ㅎ
-
Iiamgulbi
→ 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6.21 · 125.♡.111.231
고맙습니다냥~~~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화난 모습도 귀여운 제리삐 이모티콘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