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부도에 대한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윤
윤거니총살기원 (175.♡.181.113)
2026년 6월 21일 AM 09:27
조회 1,718 공감 0
지금 종편 솔직히 수익성 잘 나오기 힘든 구조라 생각합니다. 연일 내란당만 빨고 국민의 반을 일단 버리고 갑니다
그렇다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있나? 그것도 잘 모르겠습니다. 티비조선에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한동안 울궈 먹더니 요즘은 그것조차도 아무도 안보는것 같더군요
애널에이는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구요
요즘 티비보다 유튜브 넷플릭스를 많이 보는 이시기에 부실종편 부도는 당연한 수순이죠 그리고 그 타격이 기존 종이 신문까지 확산되는거야 너무나 당연하죠
아마 티비좃선 애널에이도 머지 않은 시간후에 망할가능성 크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4)
-
DDuDoong
06.21 · 39.♡.255.203
-
음음악매거진편집좀
06.21 · 39.♡.58.98
종편뿐만 아니라 방송국들이 지금 입에 풀칠하는 수준이고 중앙미디어가 무너진 것은 삼성지원중단과 월드컵중계권이 크다고 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시대 미디어 영향력은 예전만 못하지만 그래도 죽지는 않을겁니다.
-
CCrossFit
06.21 · 14.♡.138.160
아멘~
-
우우리딸이뻐요
06.21 · 211.♡.197.200
종편 종이신문 재미도 정의도 영향력도 없어진지 오래죠. 사라지는게 맞다고 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실제 재래식 언론들이 정보의 전달이란 본질은 잊은 지 오래고, 자신들의 주장을 실현하기 위한 프로파간다로 많이 활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전하는 정보의 질이 떨어지고 시장 경쟁력(정보 = 돈)이 없어져 버린 듯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