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살아 생전에 조중동이 망하는 걸 목격하다니요
렉투스

Lv.1 렉투스 (220.♡.69.97)

2026년 6월 21일 AM 09:33

조회 1,553 공감 0

뭐 스스로 무너진거지만

그래도 조중동 중에 하나가 무너지는 꼴을 보다니

오래 살만하네요

댓글 (13)

  • 커스텀키보드

    커스텀키보드 Lv.1

    06.21 · 223.♡.72.27

    다 없어지면 좋겠는데 그런 날이 온다면 과연 사회는 더 좋아져 있을지 박살이 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ㅎㅎ

  • 우물안개구리 Lv.1 → 커스텀키보드

    06.21 · 118.♡.83.224

    안타깝게도 매체만 없어질뿐..

    기레기들은 박멸된게 아니라

    어디서든 사회를 망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gar201

    gar201 Lv.1

    06.21 · 222.♡.92.129

    그리고 망한다면 중앙이 제일 늦게 망할줄 알았어요 부자이미지라

  • 말없는

    말없는 Lv.1

    06.21 · 36.♡.112.141

    불타오르는 모습을 봤으면 개운한 느낌이였을것 같기도 한데 말이죠 ... 자본에 의해서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으니... 참 마음이 거시기 하네요.

  • Blossom

    Blossom Lv.1

    06.21 · 121.♡.139.102

    전 조동이 무너지는걸 더 보고싶어요.

  • 돼지사우르스 Lv.1

    06.21 · 14.♡.35.166

    조선과 tv조선이 무너지는걸 보고 싶습니다.

  • 나이스박

    나이스박 Lv.1

    06.21 · 221.♡.101.46

    전 그저 한군데..

    조선이 망하는날 만세 부르겠습니다

  • aeronova

    aeronova Lv.1

    06.21 · 172.♡.112.183

    조선 망하는거 꼭 보고 싶습니다

  • 오년삼촌

    오년삼촌 Lv.1

    06.21 · 223.♡.73.105

    더 오래 살아서.. 좋은거 더 많이 보셔야쥬!!

  • 마스터재다이 Lv.1

    06.21 · 211.♡.202.13

    부자가 손떼니깐 망하는군요 흥가는 멀쩡할듯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