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살아 생전에 조중동이 망하는 걸 목격하다니요
렉
렉투스 (220.♡.69.97)
2026년 6월 21일 AM 09:33
조회 1,553 공감 0
뭐 스스로 무너진거지만
그래도 조중동 중에 하나가 무너지는 꼴을 보다니
오래 살만하네요
댓글 (13)
-
커커스텀키보드
06.21 · 223.♡.72.27
- 우
우물안개구리
→ 커스텀키보드
06.21 · 118.♡.83.224
안타깝게도 매체만 없어질뿐..
기레기들은 박멸된게 아니라
어디서든 사회를 망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Ggar201
06.21 · 222.♡.92.129
그리고 망한다면 중앙이 제일 늦게 망할줄 알았어요 부자이미지라
-
말말없는
06.21 · 36.♡.112.141
불타오르는 모습을 봤으면 개운한 느낌이였을것 같기도 한데 말이죠 ... 자본에 의해서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으니... 참 마음이 거시기 하네요.
-
BBlossom
06.21 · 121.♡.139.102
전 조동이 무너지는걸 더 보고싶어요.
- 돼
돼지사우르스
06.21 · 14.♡.35.166
조선과 tv조선이 무너지는걸 보고 싶습니다.
-
나나이스박
06.21 · 221.♡.101.46
전 그저 한군데..
조선이 망하는날 만세 부르겠습니다
-
Aaeronova
06.21 · 172.♡.112.183
조선 망하는거 꼭 보고 싶습니다
-
오오년삼촌
06.21 · 223.♡.73.105
더 오래 살아서.. 좋은거 더 많이 보셔야쥬!!
- 마
마스터재다이
06.21 · 211.♡.202.13
부자가 손떼니깐 망하는군요 흥가는 멀쩡할듯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다 없어지면 좋겠는데 그런 날이 온다면 과연 사회는 더 좋아져 있을지 박살이 나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