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아빠 (112.♡.198.77)
2026년 6월 21일 AM 10:08
아..이제.. 강건너 가고 그냥 투명하게
하고픈 인간들 다 델꼬와서 한자리식 주길..
바랍니다
언론에 먼저 띠워서 간보지말고..
내가 봤을땐 검찰개혁은 개뿔 의지가 없으니
법사위고 법무부장관이고 안봐도 가관일듯
댓글 (22)
-
Mmab0104
06.21 · 220.♡.2.223
-
EendlessR
06.21 · 182.♡.84.222
애초에 의지가 있었으면 버얼써 마무리되었죠
검찰하고 무슨 더러운 딜을 한지는모르지만 만약 그랬다면
역사에 기록될겁니다
-
CClaire05
06.21 · 61.♡.204.4
이러니 최강욱이 이정부에서 나를 쓸일은 없다고 하셨군요… 많이 좀 그렇네…
이 사람도 능력이 어마하게 좋은 갑지?
실용주의가 참 무섭네…
-
Ffsszfeaja
→ Claire05
06.21 · 218.♡.105.241
실용주의인척하는 검찰주의 같은데요..
실용주의뜻이 오염되고 있네요…
바른말하는 유투버들 고소는 방관하고 있고 국힘정권과 뭐가 다른가 싶네요..
봉지욱기자가 윤석열때처럼 중요한 주요 꿀직에 다 검찰들가있다고 하던데….
-
CContainer
06.21 · 27.♡.30.53
어...누군가 해서 검색해보니 검사 밖에 안해본 찐 검찰 출신이네요. 에효..
-
Rreturn0
06.21 · 222.♡.191.239
이쯤되면 입법부(검찰개혁 강경파)에게 행정부는 검찰개혁 할 생각없다고 어필하는 수준이라고 보여지네요.
-
RRenoPark
06.21 · 1.♡.51.253
참여연대에 한찬식씨 관련 내용으로 뜬 이력이네요.
https://p.peoplepower21.org/WatchPro/person_detail.php?id=818 -
나나이스박
06.21 · 221.♡.101.46
이젠 설마설마하는 마음도 싸그리 없어지고, 통합인사는 커녕,,,
오히려 검찰눈치보는 인사가 된듯하네요...
니덜이 어쩔건데?
-
00sRacco
06.21 · 60.♡.231.118
이화영씨 판결보고 아무런 느낌이 없네요. 예전같으면 잼프 걱정을 했을텐데, 이번 판결을 왠지 잼프가 뿌린 씨라고 느껴졌어요….에휴….
- 커
커피한잔1
→ 0sRacco
06.21 · 122.♡.137.109
근래 모습들보면 퇴임이후 본인 안전지켜줄 성벽쌓는게 제1관심사인가 싶은데요?
레드팀이니 통합이니 외연확장 이런건 그냥 다 핑계인거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끝낼라면 트럼프가 이란하고 왜 전쟁했냐고 웃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