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twins (49.♡.55.176)
2026년 6월 21일 PM 04:57
댓글 (33)
-
Iiamgulbi
06.21 · 125.♡.111.231
-
사사자바람연꽃
06.21 · 221.♡.34.113
에휴 송영길 참....
그만 봅시다.
1인 1표제가 꼭 필요한 이유 중 하나죠.
-
PPolyxena
06.21 · 58.♡.255.68
능력은 모르겠으나, 궤적을 보면 가장 민주당스럽다 이렇게 생각하는 분 중의 하나입니다.
정대표 연임, 최민희의원도 최고위에 오면 좋겠습니다.
-
SSense27788
06.21 · 125.♡.144.107
전 당대표라 하더라도 당원들에게 인정받지 못한자가 할 수 있는 일을 한것이죠.
저 인간은 원래 저런 인간이였습니다.
저 자의 임기는 1년 10개월이 전부입니다.
그 안에 사고나 안 쳤음 합니다.
-
개개구리밥
06.21 · 49.♡.55.45
품위도 품격도 없는 영기리.....
-
밤밤의테라스
06.21 · 14.♡.8.12
조국혁신당은 거부하면서 최대집 변희재의 소나무당대표는 왜 저리 쉽게 영입을 허락했답니까…
-
Nnewko
06.21 · 101.♡.186.51
{emo:moon-emo-002.gif}
-
Jjigumia
06.21 · 211.♡.84.125
전당대회때 꼭 송영길은 정리했으면 좋겠네요. 진짜 너무 추하고 정떨어집니다.
-
SSilvercreek
06.21 · 121.♡.214.196
송영길은 정치에서 쓰임새가 다 됐어요. 빨리 집에서 쉬게 해 줘야죠.
-
농농약벌컥벌컥
06.21 · 180.♡.90.233
저정도로 환장한놈은 아니었는데 그간 잘숨긴건지 역시 길게봐야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송영길 정리 못하면 당 어찌될까가
걱정인 사람이 더 많다는걸 알아야
헐턴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