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새날 진행자를 미친X으로 말한 이동형
장나라애인

Lv.1 장나라애인 (182.♡.168.136)

2026년 6월 21일 PM 10:23

조회 2,323 공감 0

아주 가관이군요 옆에서 추임새나 넣는 기추자나 최진봉이나 강성범이나 다 한심합니다

댓글 (13)

  • 트로

    트로 Lv.1

    06.21 · 121.♡.236.15

    기추자는 뭐에 눈이 돌아가서 저러고 있을까요?

  • 잔잔한별빛

    잔잔한별빛 Lv.1 → 트로

    06.21 · 14.♡.220.18

    똥(x)을 추(앙하는) 자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 트로

    06.21 · 61.♡.199.61

    아마도 돈? 이겠죠?

  • 지겨워요 Lv.1

    06.21 · 210.♡.141.81

    도대체 저 역병 스피커를 어케 해결해야하죠?

  • tinystory

    tinystory Lv.1

    06.21 · 211.♡.36.176

    안물안궁 안보고 잊어주는게 젤 좋은 해법 아닐까요? 어째든 말로 열심히 뿌렸으니 뭐라도 돌아오겠죠.

  • 피그덕

    피그덕 Lv.1

    06.21 · 1.♡.150.42

    귀싸대기 후리면 질질짜게생겨서 주둥이만 살았네요

  • 골드플랫

    골드플랫 Lv.1

    06.21 · 125.♡.177.164

    이동형은 새날 진행자가 잘못된 이야기를 했으면 반박하면 되는데 반박은 못하고 자기보고 뭐라고 했다고. ㅋㅋ

  • plaintext

    plaintext Lv.1

    06.21 · 112.♡.131.209

    저 새날 진행자분도 분노를 최대한 삭히며

    표현하는게 느껴지네요.

    방치하지 말고 계속 잘못된 점을 지적해야하고

    그러한 힘으로 저런 류는 시간이 지나면

    결국에는 소멸하게 됩니다.

  • CMYY

    CMYY Lv.1

    06.21 · 174.♡.24.45

    이런 욕을 하고 다시는 사람을 ytn 에 간다고요, 진짜로요?

  • 유비현덕

    유비현덕 Lv.1

    06.21 · 116.♡.103.4

    나중에 다 쓸려갈 겁니다 두고보죠 웃을수 있을때 많이 웃어두시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