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애인 (182.♡.168.136)
2026년 6월 21일 PM 10:23
아주 가관이군요 옆에서 추임새나 넣는 기추자나 최진봉이나 강성범이나 다 한심합니다
댓글 (13)
-
트트로
06.21 · 121.♡.236.15
-
잔잔잔한별빛
→ 트로
06.21 · 14.♡.220.18
똥(x)을 추(앙하는) 자
-
지지혜아범
→ 트로
06.21 · 61.♡.199.61
아마도 돈? 이겠죠?
- 지
지겨워요
06.21 · 210.♡.141.81
도대체 저 역병 스피커를 어케 해결해야하죠?
-
Ttinystory
06.21 · 211.♡.36.176
안물안궁 안보고 잊어주는게 젤 좋은 해법 아닐까요? 어째든 말로 열심히 뿌렸으니 뭐라도 돌아오겠죠.
-
피피그덕
06.21 · 1.♡.150.42
귀싸대기 후리면 질질짜게생겨서 주둥이만 살았네요
-
골골드플랫
06.21 · 125.♡.177.164
이동형은 새날 진행자가 잘못된 이야기를 했으면 반박하면 되는데 반박은 못하고 자기보고 뭐라고 했다고. ㅋㅋ
-
Pplaintext
06.21 · 112.♡.131.209
저 새날 진행자분도 분노를 최대한 삭히며
표현하는게 느껴지네요.
방치하지 말고 계속 잘못된 점을 지적해야하고
그러한 힘으로 저런 류는 시간이 지나면
결국에는 소멸하게 됩니다.
-
CCMYY
06.21 · 174.♡.24.45
이런 욕을 하고 다시는 사람을 ytn 에 간다고요, 진짜로요?
-
유유비현덕
06.21 · 116.♡.103.4
나중에 다 쓸려갈 겁니다 두고보죠 웃을수 있을때 많이 웃어두시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기추자는 뭐에 눈이 돌아가서 저러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