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Cid (118.♡.25.134)
2026년 6월 21일 PM 10:50
댓글 (48)
-
심심이
06.21 · 121.♡.233.113
-
Ffsszfeaja
→ 심이
06.21 · 218.♡.105.241

- H
helsinki
→ fsszfeaja
00:41 · 175.♡.152.196
니가 뭔데.. 니가 처음으로 언급했던 100번째로 언급했던 니가 뭐라고...
그리고 7연임 정도면 독재다 이것들아.
뭐 그런 생각이 드는 멘트네요.
-
폴폴스타
06.21 · 175.♡.34.142
으아 놀구있네요 (마음의 소리입니다)
- P
pillllll
06.21 · 14.♡.67.49
이 사람
잼통 퇴임후에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네요 ㅎㅎ -
드드니로
06.21 · 211.♡.180.104
대통령 위한답시고 위험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이러다 검찰개혁도 안되면..
에휴.. 모르겠네요..
- 지
지겨워요
06.21 · 210.♡.141.81
돈
판사님, 여기에는 주어가 없습니다. 무슨 생각을 하시든 오타입니다. 판사님 알라뷰 ❤️
-
두두오니빠
06.21 · 175.♡.170.192
저건 비판도 아까운 영역입니다.
그냥... "제발 적당히 해라. 그게 도움이 되냐?" 이말 밖에는 할 말이 없네요.
-
Nnidanamo
06.21 · 211.♡.155.58
정치 초고관여층입니다.
-
CCMYY
06.21 · 174.♡.24.45
이분도 개신교 그쪽일까요? 영생을 이야기 하게, 참 팬심을 나타내는 거야 어쩔 수 없지만, 그런것은 사석에서 하셔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딴게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