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오윤혜는 아예 종교를 만들었군요.ㄷㄷㄷ
E

Lv.1 ElCid (118.♡.25.134)

2026년 6월 21일 PM 10:50

조회 3,441 공감 0

https://www.logos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43

이재명 영생을 바란답니다.

거의 이만희 급입니다.ㄷㄷㄷ

IMG_0785.png

댓글 (48)

  • 심이

    심이 Lv.1

    06.21 · 121.♡.233.113

    이딴게 기사???

  • fsszfeaja

    fsszfeaja Lv.1 → 심이

    06.21 · 218.♡.105.241

    첨부 이미지

  • H

    helsinki Lv.1 → fsszfeaja

    00:41 · 175.♡.152.196

    니가 뭔데.. 니가 처음으로 언급했던 100번째로 언급했던 니가 뭐라고...

    그리고 7연임 정도면 독재다 이것들아.

    뭐 그런 생각이 드는 멘트네요.

  • 폴스타

    폴스타 Lv.1

    06.21 · 175.♡.34.142

    으아 놀구있네요 (마음의 소리입니다)

  • P

    pillllll Lv.1

    06.21 · 14.♡.67.49

    이 사람
    잼통 퇴임후에 어떻게 변할지 기대되네요 ㅎㅎ

  • 드니로

    드니로 Lv.1

    06.21 · 211.♡.180.104

    대통령 위한답시고 위험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이러다 검찰개혁도 안되면..

    에휴.. 모르겠네요..

  • 지겨워요 Lv.1

    06.21 · 210.♡.141.81

    판사님, 여기에는 주어가 없습니다. 무슨 생각을 하시든 오타입니다. 판사님 알라뷰 ❤️

  • 두오니빠

    두오니빠 Lv.1

    06.21 · 175.♡.170.192

    저건 비판도 아까운 영역입니다.

    그냥... "제발 적당히 해라. 그게 도움이 되냐?" 이말 밖에는 할 말이 없네요.

  • nidanamo

    nidanamo Lv.1

    06.21 · 211.♡.155.58

    정치 초고관여층입니다.

  • CMYY

    CMYY Lv.1

    06.21 · 174.♡.24.45

    이분도 개신교 그쪽일까요? 영생을 이야기 하게, 참 팬심을 나타내는 거야 어쩔 수 없지만, 그런것은 사석에서 하셔야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