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바람연꽃 (221.♡.34.113)
2026년 6월 22일 PM 10:54
한번 보셨으면 합니다.
일이 좀 있어 이제서야 시청했네요.
박시영 대표도 인사에 대해 아는 내용이 없는건지 유구무언인지 답답한 마음을 토로 할뿐 딱히 내용이 없네요.
민주당 지지자들의 마음을 많이 대변해주고
자체 여론조사? 시청자 조사?(청취자의 의견은 어떤지) 보완수사권, 청와대 인사에 대한...
조사를 방송중 했는데 물론 바이어스가 있겠지만 이게 당원들 현 마음 아닐까 합니다.
특히 청취자 의견 읽어주는 여러 의견들에 많이 공감이 가네요.
다모앙 의견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청와대가 지지율 신경쓴다면 좀 봤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 비판은 하되 비약과 비난은 자제하고 혐오의 언어는 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댓글 (22)
-
사사자바람연꽃
작성자
06.22 · 221.♡.34.113
-
기기밀요원
06.22 · 121.♡.209.232
비판은 하되 비약과 비난은 자제하고 혐오의 언어는 쓰지 않았으면!
- 공감합니다! - 따
따숑
06.22 · 58.♡.52.2
지지율 신경 썼으면 이리 안했을것 같고 어떤 목적을 가지고 진행.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 코어 지지층은 더이상 고려 대상이 아니게 된거죠
-
사사자바람연꽃
→ 따숑 작성자
06.22 · 221.♡.34.113
의견 존중합니다.
저는 아직 그정도의 판단은 서지 않아 보류중입니다.
-
수수현
06.22 · 211.♡.164.238
제 생각엔 윤어게인화된 국짐이랑 보수를 나누지 않고서는 개헌이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아요. 행정수도이전은 꼭 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지역균형발전에 더 힘을 쏟으려고 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근데 지지자들 마음도 타들어간다는 걸 아셨음 좋겠어요.
-
사사자바람연꽃
→ 수현 작성자
06.22 · 221.♡.34.113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지금 상황에선..
아침 겸공도 그렇고 박시영tv에서 뭔가 좀 판단의 근거가 나올까 했는데..
아직 판단 보류네요.
-
수수현
→ 사자바람연꽃
06.22 · 211.♡.164.238
이렇게 무대뽀로 밀고 가는 걸 보면 무슨 뜻이 있는 것 같긴 한데 아무도 잘 모르네요.ㅜ
- U
Uurr
→ 수현
06.22 · 14.♡.32.134
민주당 코어 버리고 윤어게인 버리고 나머지를 합친다? 이게 될까 싶네요. 지지율 더 떨어지면 아무것도 못할 거 같은데요
-
수수현
→ Uurr
06.22 · 211.♡.164.238
좀 있으면 알게 되겠죠. 어떤 생각인지는 아무도 속시원하게 대답할 수는 없으니까요.
-
사사자바람연꽃
→ Uurr 작성자
06.22 · 221.♡.34.113
저는 아직 그렇게 까진 보고 싶진 않네요.
나이브 하다 보셔도 아직 저는 그런 판단의 근거는 보지 못한 듯 합니다.
조금 늦더라고 곰곰히 생각해 보고 판단 하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본문에 영상 첨부가 안되네요.
https://www.youtube.com/live/meJJxBfG3C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