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 (218.♡.117.68)
2026년 6월 23일 AM 08:11
김대중을 지지하고
노무현을 지지하고
문재인을 지지하고
이재명을 지지하던 내가 대체되는 건가?
뉴이재명으로 대체되는 건가?
문재인을 지지하던 내가 잘못했다는 건가?
공장장이 이번에도 핵심을 짚었습니다.
제 심정이 딱 이렇습니다.
이거 알아채지 못하면 지지율 회복 못합니다
댓글 (33)
-
소소심이
06.23 · 121.♡.4.124
- 엘
엘비제이
06.23 · 115.♡.180.106
뉴이재명 따위로 정권 연장이 참도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김민석으로 뉴이재명 지지만으로 한동훈, 오세훈 이길 수 있나요? 정동영 시즌2 되는거죠. 이재명 대통령의 개혁하려고 했던 것들 다 물거품 되는 겁니다.
-
가가시나무
→ 엘비제이
06.23 · 140.♡.29.3
갑자기.. 스쳐가는 생각입니다.
혹시 만약에 정권이 매국당에 넘어가면
뉴리박B신들은 통합 정치의 결과라고 할 것 같습니다.
- 엘
엘비제이
→ 가시나무
06.23 · 115.♡.180.106
야당되고 나면 내각제 카드 꺼내겠죠
-
애애교토끼
06.23 · 218.♡.32.188
공장장께서 제맘을 딱 잡아주셨네요
문재인 지지자가 이재명 지지자인데 그 지지자가 코어이고 현재 팔짱끼고 있습니다.
-
윤윤사모
06.23 · 223.♡.111.28
친 김대중, 친 노무현, 친 문재인, 친 이재명이었던 제가 뉴 이재명에 의해 반명으로 몰린다?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저도 황당했었습니다.
저는 내내 같은 자리에 그대로 있었습니다. 그런데 뉴 이재명의 정체는 뭡니까?
-
EendlessR
06.23 · 211.♡.199.252
뉴이재명?
-
순순돌이전파사
06.23 · 1.♡.26.103
멀쩡한 지지층을 말도 안되는 세력으로 바꾼다는 발상은 살다살다 첨 봅니다.
솔직히 이 상황이 가속화된다면 저는 이 정권의 안티세력이 될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대통령 스스로 말했든, 필요할 때 쓰고 필요없으면 버릴 겁니다.
'빠'가 '까'가 되면 큰일 납니다.
-
Nniceosh
06.23 · 118.♡.11.51
우리 모두 노무현의 유족입니다 ㅠㅠ
-
OOceanblue
06.23 · 121.♡.98.80
우리는 노무현의 유족입니다.. 이 말이 정말 와닿더군요. 역시 총수가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홍사훈의 말이 무척이나 솔직한 심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