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박시영 대표 말에 공감합니다.
사자바람연꽃

Lv.1 사자바람연꽃 (221.♡.34.113)

2026년 6월 23일 AM 08:26

조회 2,068 공감 0

지금 지지자들이

답답함을 풀곳이 없으니 전당대회를 손꼽아 기다리는 거죠.

전당대회만 와봐라...

다들 하고 있는거죠.

정청래 대표가 압도적으로 이겼으면 합니다.

정말 압도적으로....

댓글 (9)

  • 심이

    심이 Lv.1

    08:31 · 118.♡.12.60

    전당대회 끝나면...

    그 다음엔 총선...

    그 다음엔....

    뭐 민주당원으로서 익숙합니다

  • 은랑범

    은랑범 Lv.1

    08:33 · 222.♡.128.59

    절대 지켜!정청래 입니다.

  • 재미 Lv.1

    08:54 · 49.♡.71.102

    쉽지않습니다..

    겸공위주의 제 알고리즘에도 반정청래 영상이 어마어마하게 나옵니다

    대선급 물량을 쏟아붇고 있는것 같습니다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 재미 작성자

    08:57 · 221.♡.34.113

    지난 당대표 선거 때도 분위기는 그랬습니다.

    경계는 하고 걱정은 하지만 저는 긍정적으로 봅니다.

    그리고 압도적으로 이겨야 개혁을 강하게 드라이브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디누김

    디누김 Lv.1 → 재미

    09:57 · 106.♡.160.72

    도디체, 어떤 돈으로 움직이는 걸까요? 설마?? 정부돈(우리세금?)

  • orOro

    orOro Lv.1

    09:05 · 206.♡.65.219

    박찬대 대표 경선때보다 더 나올듯 합니다.

    시간이 잘 안가네요.

    국회에서 모든 의장가져와서 일좀 하죠.

    국힘에게 단 하나도 줄수 없습니다.

  • 비사이로막가

    비사이로막가 Lv.1

    09:05 · 180.♡.230.127

    결선 투표까지 가기 때문에 압도적으로 이겨야 됩니다

  • RubyBlood

    RubyBlood Lv.1

    09:07 · 59.♡.112.229

    알겠어요. 당대표 정청래 뽑을게 <- 현재 제 마음 입니다.

  • 수현

    수현 Lv.1

    09:21 · 211.♡.201.124

    여론조사 전화도 잘 받아야 돼요. 언론에서 그거 같고 떠들거니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