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찬란 (121.♡.195.253)
2026년 6월 23일 PM 12:58
외인 콜매수 풋매도 포지션 완성.
오늘또 말아올릴지 기대해봅시다.
저가 매수도 충분히 한것같은데요
모건스탠리 300만주 삼성전자 지난 이틀전 리밸런싱때 , 던진거
그대로 다 다시 담았네요 .
골드만은 어제 160만주인가 동시호가에 받았구요 .
댓글 (10)
-
유유이테르
06.23 · 118.♡.84.144
-
예예띠
06.23 · 223.♡.90.18
햇빛님은 소금과 같은 분이십니다.
덕분에 열공중이내요~~
방금전 반도체ETF 아주조금 담았습니다.
-
SSilvercreek
06.23 · 211.♡.227.140
자주 당해서인지 응 빠지나 보다 하고 있습니다.
- 우
우주ㅁ
06.23 · 39.♡.98.93
장마감쯤 까진 좀 더 봐야게썽요
-
구구름처럼
06.23 · 89.♡.101.69
팔로우한 분의 글은 게시판 목록에서 별도의 색깔로 표시되면 좋겠어요 ㅠ
- 클
클라시커
→ 구름처럼
06.23 · 211.♡.204.70
이런건 버그제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검토가 빠릅니다 ㅎㅎ
-
그그리즈만
06.23 · 211.♡.14.19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건 어디서 봐야하나요 ㅋㅋ
-
고고소미
→ 그리즈만
06.23 · 180.♡.204.252
증권 HTS로 볼 수 있습니다.
- 용
용소야
06.23 · 112.♡.78.247
잘보고 있습니다~ 계속 정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포
포로리94
06.23 · 110.♡.69.241
음...코스피 서킷브레이커 간만에 보네요... ^^
이것 때문에 외인/기관 포지션 바꾸려나??
오늘 일무러 현물을 하방으로 밀어버리는건가요??
줍줍하려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차트만 보면 바닥에서 반등으로 보이긴 하는데...다시 장난칠지를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