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외인 콜매수 풋매도 포지션 완성.
햇빛찬란

Lv.1 햇빛찬란 (121.♡.195.253)

2026년 6월 23일 PM 12:58

조회 2,439 공감 0

외인 콜매수 풋매도 포지션 완성.

오늘또 말아올릴지 기대해봅시다.

저가 매수도 충분히 한것같은데요

모건스탠리 300만주 삼성전자 지난 이틀전 리밸런싱때 , 던진거

그대로 다 다시 담았네요 .

골드만은 어제 160만주인가 동시호가에 받았구요 .

댓글 (10)

  • 유이테르

    유이테르 Lv.1

    06.23 · 118.♡.84.144

    차트만 보면 바닥에서 반등으로 보이긴 하는데...다시 장난칠지를 모르겠네요...

  • 예띠

    예띠 Lv.1

    06.23 · 223.♡.90.18

    햇빛님은 소금과 같은 분이십니다.

    덕분에 열공중이내요~~

    방금전 반도체ETF 아주조금 담았습니다.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23 · 211.♡.227.140

    자주 당해서인지 응 빠지나 보다 하고 있습니다.

  • 우주ㅁ Lv.1

    06.23 · 39.♡.98.93

    장마감쯤 까진 좀 더 봐야게썽요

  • 구름처럼

    구름처럼 Lv.1

    06.23 · 89.♡.101.69

    팔로우한 분의 글은 게시판 목록에서 별도의 색깔로 표시되면 좋겠어요 ㅠ

  • 클라시커 Lv.1 → 구름처럼

    06.23 · 211.♡.204.70

    이런건 버그제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검토가 빠릅니다 ㅎㅎ

  • 그리즈만

    그리즈만 Lv.1

    06.23 · 211.♡.14.19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건 어디서 봐야하나요 ㅋㅋ

  • 고소미

    고소미 Lv.1 → 그리즈만

    06.23 · 180.♡.204.252

    증권 HTS로 볼 수 있습니다.

  • 용소야 Lv.1

    06.23 · 112.♡.78.247

    잘보고 있습니다~ 계속 정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 포로리94 Lv.1

    06.23 · 110.♡.69.241

    음...코스피 서킷브레이커 간만에 보네요... ^^
    이것 때문에 외인/기관 포지션 바꾸려나??
    오늘 일무러 현물을 하방으로 밀어버리는건가요??
    줍줍하려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