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희의원, "동의 한다고 했으니 7월내에 바로 하시죠.!!"
쿠
쿠키맨 (61.♡.30.174)
2026년 6월 23일 PM 12:58
조회 5,757 공감 0

최민희 의원님이 요즘 저의 최애 의원 이십니다.
누님 사랑합니다.
댓글 (37)
-
뱃뱃살대왕
06.23 · 121.♡.67.115
- 쑤
쑤니
→ 뱃살대왕
06.23 · 117.♡.12.196
마법의 단어 숙의...ㅎㅎ
-
브브릿매력남
06.23 · 220.♡.97.159
역시 최민희 의원입니다 :)
- 일
일동
06.23 · 1.♡.87.45
다른 의원님들도 동참해서 같이 가보죠. ㄱㄱㄱ
-
피피그덕
06.23 · 210.♡.83.29
민새 쫄? ㅎㅎㅎ
- 우
우지2
06.23 · 211.♡.171.183
갑시다 시민사회에서 개정안은 다 준비되어 있으니 토론할 것도 없습니다. 그냥하면 되는 것입니다.
-
두두오니빠
06.23 · 112.♡.140.250
최민희를 수석최고위원으로!!!
-
쿠쿠키맨
→ 두오니빠 작성자
06.23 · 61.♡.30.174
완전 극호 ... 초 공감 입니다.
-
SSense27788
06.23 · 125.♡.144.107
찐 민주당 지킴이 최민희의원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emo:damoang-emo-005.gif}
-
개개구리밥
06.23 · 49.♡.55.45
민새...꽃놀이 패가 되어 버렸군요..ㅎ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김민석씨 가불기걸리나요?
뭐라고 해명할지 기대되네요. 선택적 함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