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발 논란은 좀 놀랬어요
떼레레

Lv.1 떼레레 (105.♡.230.26)

2026년 6월 24일 PM 10:17

조회 3,415 공감 0

아마 송영길이라는 사람이 가진 천성이 드러난 일이죠.

제가 드는 생각은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송영길도 시대를 못 따라가는 구시대 정치인이라는 겁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촬영하고 방송하는 시대인데..

사회적 논란이 야기될만한 일들은 모두 인터넷이나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죠.

이런 시대라는걸 아직 모르면서 행동과 생각이 이 시대를 못 따라가는 사람이라는게 밝혀진 거라고 먼저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소나무당을 창당하며 최대집이라든가 변희재 등 그 외 쓰레기들과 같이 어울리며 지낸 결과물이 저런 천박한 행동으로 나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댓글 (28)

  • 관하

    관하 Lv.1

    06.24 · 180.♡.165.96

    언론이 조용한게 신기합니다.

    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

  • mtrz

    mtrz Lv.1 → 관하

    06.24 · 180.♡.14.183

    아랫 사진은 처음 보네요.

    참... 윤석열이 못지 않네요.

  • 바이트

    바이트 Lv.1 → mtrz

    06.24 · 124.♡.183.97

    원래 딱 그정도 수준의 사람이 정치한다고 그러는 거죠. 가식적인...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관하

    06.24 · 211.♡.252.92

    정청래 당대포가 그랬다면.... 조중동 1면 탑일껄요?? 중은 요즘 힘들어서 못할지도... 모르구요

  • N

    nameless Lv.1

    06.24 · 211.♡.81.80

    모자이크하면 윤석열 탈옥한 줄 알겠네요

  • 다시머리에꽃을 Lv.1

    06.24 · 106.♡.82.214

    뒤에서 찍은 사진은 더 가관이네요..

    "군자는 혼자 있을 때, 즉 남이 보고 있지 않을 때나 듣고 있지 않을 때도 언행을 삼가고 자기 스스로를 속이지 않는다" 라죠

  • 7번교각

    7번교각 Lv.1

    06.24 · 59.♡.32.196

    송영길이에요? 저 사진이?

    아이고마~ ㅎㄷㄷㄷㄷ하네요.

    술 한 잔 자신건지, 참~ 그러내요.

  • hwalryang

    hwalryang Lv.1

    06.24 · 211.♡.181.47

    대통령 후보시절 윤석열은 우리에게 많은 신호를 주었었구나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 이구역미친개 Lv.1

    06.24 · 106.♡.82.3

    AI는 아닌가요? 안 믿겨집니다;;

  • 포르쉐파나메라

    포르쉐파나메라 Lv.1

    06.24 · 118.♡.24.51

    와 쩌네요 ㅋㅋ 나이 64살에 먼 추태 인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