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 (183.♡.130.144)
2026년 6월 25일 PM 01:29
JTBC에서 경기후에 분석타임에서
"잘못을 반복하고 있다."
"2014월드컵(감독:홍명보)이 잘못되었을때 학습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음에도..."
"이번에도 똑같은 잘못이 반복되어 지금과 같은 결과가 나온 것"
댓글 (13)
-
듄듄드라이브
06.25 · 211.♡.18.245
- 시
시나몬
→ 듄드라이브
06.25 · 175.♡.236.209
저두 같은 생각했습니다 ㅎㅎ
-
풍풍사재하
→ 듄드라이브
06.25 · 219.♡.13.46
안정환 엔터테이너화 다 되지 않았나요?
그리고
일단 급이 다릅니다
- K
kama21
06.25 · 172.♡.252.23
박지성에게 뭐라 할수 있는 사람은 차붐과 손흥민 정도죠 ㅎ
- K
kaker
06.25 · 211.♡.198.237
손흥민도 캡틴박에게 뭐라 하긴 어렵지 않을까요ㅎㅎ
-
피피키대디
06.25 · 211.♡.199.234
박지성은 아 넘 좋아요 ㅋㅋㅋㅋㅋ
-
개개발전문가
06.25 · 183.♡.107.230
이제 박지성 전화 안받겠네요...
-
2250km
06.25 · 118.♡.89.11
박지성 정도 되어야 제대로 비판할수 있는 한국축구의 현실
전현무가 열받아 이영표에게 말해달라고 해도 직구 던진다고 엄살만 떨더군요.
해결될수 있을지 의문이고, 진짜 문제 깉아요.
-
NNistelrooy
06.25 · 220.♡.11.179
지성팍은 어나더 레벨이죠. 냉부 mc 따위가 뭐라 할 수 있나요? ㅋ
-
통통화권이탈
06.25 · 211.♡.67.102
2경기만에 짤린 차범근과 너무 비교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박지성 자꾸 그러면 안정환한테 혼날텐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