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 만평] 맞구나?
odeng

Lv.1 odeng (210.♡.226.34)

2026년 6월 25일 PM 03:30

조회 3,532 공감 0

···맞구나?

댓글 (18)

  •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 Lv.1

    06.25 · 183.♡.123.226

    늘 그렇듯 오늘 만평도 최고긴 한데...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 하늘파랑

    하늘파랑 Lv.1

    06.25 · 183.♡.207.34

    맞구만... 맞어.. 어휴... 이리와봐 좀 맞자...

  • 밤페이

    밤페이 Lv.1

    06.25 · 210.♡.70.162

    오뎅님은..천재십니다..

    그 짤을 이런데에 써먹으실 생각을 하시다니요..ㅋㅋㅋ

  • 서산

    서산 Lv.1

    06.25 · 165.♡.204.198

    하아... 맞구나... 이 말이 되게 아프네요.

  • 7번교각

    7번교각 Lv.1

    06.25 · 175.♡.10.77

    촌철살인이네요ㅎㅎ

    박은정 의원 모셔다가 법무부 장관 똬~~ 앉히면 정말 많은 지지자들이 좋아할텐데요.

    혁신당 사람들은 안 쓰겠죠?

    통합에 힘쓰셔야 하니까요.

  • iamgulbi

    iamgulbi Lv.1

    06.25 · 125.♡.111.231

    민새보니 또 입안에서 욕이 맴도네요...

    첨부 이미지

  • 이슈앙 Lv.1 → iamgulbi

    06.25 · 118.♡.237.242

    너무해요ㅠㅠ 앤 너무 이쁜데요 ㅠㅠ

  • 마스터재다이 Lv.1

    06.25 · 211.♡.198.98

    아 민새 욕욕욕입니다

  • 아트록팬보이

    아트록팬보이 Lv.1

    06.25 · 58.♡.6.251

    민새야.. 맞네 맞어, 맞지 ?!

  • 올긋 Lv.1

    06.25 · 218.♡.64.130

    맞네 맞아요...

    배신도 습관입니다...

    검찰개혁으로 국민 배신하는 중입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