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 만평] 맞구나?
O
odeng (210.♡.226.34)
2026년 6월 25일 PM 03:30
조회 3,532 공감 0
댓글 (18)
-
에에스까르고
06.25 · 183.♡.123.226
-
하하늘파랑
06.25 · 183.♡.207.34
맞구만... 맞어.. 어휴... 이리와봐 좀 맞자...
-
밤밤페이
06.25 · 210.♡.70.162
오뎅님은..천재십니다..
그 짤을 이런데에 써먹으실 생각을 하시다니요..ㅋㅋㅋ
-
서서산
06.25 · 165.♡.204.198
하아... 맞구나... 이 말이 되게 아프네요.
-
77번교각
06.25 · 175.♡.10.77
촌철살인이네요ㅎㅎ
박은정 의원 모셔다가 법무부 장관 똬~~ 앉히면 정말 많은 지지자들이 좋아할텐데요.
혁신당 사람들은 안 쓰겠죠?
통합에 힘쓰셔야 하니까요.
-
Iiamgulbi
06.25 · 125.♡.111.231
민새보니 또 입안에서 욕이 맴도네요...

- 이
이슈앙
→ iamgulbi
06.25 · 118.♡.237.242
너무해요ㅠㅠ 앤 너무 이쁜데요 ㅠㅠ
- 마
마스터재다이
06.25 · 211.♡.198.98
아 민새 욕욕욕입니다
-
아아트록팬보이
06.25 · 58.♡.6.251
민새야.. 맞네 맞어, 맞지 ?!
- 올
올긋
06.25 · 218.♡.64.130
맞네 맞아요...
배신도 습관입니다...
검찰개혁으로 국민 배신하는 중입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늘 그렇듯 오늘 만평도 최고긴 한데...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