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불지르는 박선원 페북입니다...

Lv.1 지겨워요 (210.♡.141.81)

2026년 6월 25일 PM 11:03

조회 2,509 공감 0

보통 내란시국때 공 있던 분들에게 조금만 안좋은 소리 하면

세작으로 몰리는 분위기가 있어서 암말 안하고 싶은데

오늘 이 분 뭐 잘못 드셨나요?

39a18590c9d307856c75eb7c6ebc9ac6.jpg

스크린샷 2026-06-25 오후 11.04.06.png

댓글 (41)

  • 고니아빠

    고니아빠 Lv.1

    06.25 · 106.♡.207.222

    술 쳐먹고 올리나요?..정신나간 초선..

  • 골드플랫

    골드플랫 Lv.1

    06.25 · 125.♡.177.164

    이분은 요즘 분위기 파악 못하네요.. 충성경쟁 하는건가..

  • underdog

    underdog Lv.1

    06.25 · 175.♡.125.49

    며칠전 살짝 이쪽으로 꺾어봤다가 기대한 반응이 안나오니까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갔네요 암요 박선원은 저래야지

  • 심이

    심이 Lv.1

    06.25 · 121.♡.233.113

    그렇게 할수 있었는데

    니네 때문에 못했다!!

  • J

    jms0036 Lv.1

    06.25 · 49.♡.120.123

    어찌 저리 티를멋내서 안달일지...

  • Leslie

    Leslie Lv.1

    06.25 · 110.♡.75.72

    계엄 해제 하러 안 오고 쳐 자던 분도 있었죠

  • 밤하늘의별빛 Lv.1

    06.25 · 211.♡.200.152

    역시나 지난 당대표 선거에 정청래 조롱한 클라스 어디 안가는군요

  • masquerade

    masquerade Lv.1

    06.25 · 221.♡.72.157

    정부 입장을 이제사 냈는데 그걸 반갑게 호응하는거에요?

  • joestar

    joestar Lv.1

    06.25 · 220.♡.75.211

    선명하네요. 아웃!

  • Blue_Team

    Blue_Team Lv.1

    06.25 · 212.♡.76.59

    인천 지역 국회의원들 다음 총선엔 싹다 물갈이 될것 같네요.

    정상적인 인물이 없어보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