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불지르는 박선원 페북입니다...
지
지겨워요 (210.♡.141.81)
2026년 6월 25일 PM 11:03
조회 2,509 공감 0
보통 내란시국때 공 있던 분들에게 조금만 안좋은 소리 하면
세작으로 몰리는 분위기가 있어서 암말 안하고 싶은데
오늘 이 분 뭐 잘못 드셨나요?

댓글 (41)
-
고고니아빠
06.25 · 106.♡.207.222
-
골골드플랫
06.25 · 125.♡.177.164
이분은 요즘 분위기 파악 못하네요.. 충성경쟁 하는건가..
-
Uunderdog
06.25 · 175.♡.125.49
며칠전 살짝 이쪽으로 꺾어봤다가 기대한 반응이 안나오니까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갔네요 암요 박선원은 저래야지
-
심심이
06.25 · 121.♡.233.113
그렇게 할수 있었는데
니네 때문에 못했다!!
- J
jms0036
06.25 · 49.♡.120.123
어찌 저리 티를멋내서 안달일지...
-
LLeslie
06.25 · 110.♡.75.72
계엄 해제 하러 안 오고 쳐 자던 분도 있었죠
- 밤
밤하늘의별빛
06.25 · 211.♡.200.152
역시나 지난 당대표 선거에 정청래 조롱한 클라스 어디 안가는군요
-
Mmasquerade
06.25 · 221.♡.72.157
정부 입장을 이제사 냈는데 그걸 반갑게 호응하는거에요?
-
Jjoestar
06.25 · 220.♡.75.211
선명하네요. 아웃!
-
BBlue_Team
06.25 · 212.♡.76.59
인천 지역 국회의원들 다음 총선엔 싹다 물갈이 될것 같네요.
정상적인 인물이 없어보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술 쳐먹고 올리나요?..정신나간 초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