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장) 박문성 놀리고 시작.. ㅋ
열린눈

Lv.1 열린눈 (223.♡.94.110)

2026년 6월 26일 AM 07:20

조회 3,787 공감 0

ㅋㅋ 영상 박제하고 시작하네요..

댓글 (17)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6.26 · 106.♡.129.58

    이게 총수의 위로죠 ㅋㅋㅋ

  • 열린눈

    열린눈 Lv.1 → 샤프슈터 작성자

    06.26 · 223.♡.94.110

    ?? 눈에 뭐 들어갔어요 ㅋ

  • 저기도보고 Lv.1

    06.26 · 106.♡.197.37

    저렇게 라도 풀어줘야ㅠㅠ;;;

  • 다마스커

    다마스커 Lv.1

    06.26 · 121.♡.153.37

    남아공 못이기겠어요할때부터 내 알아봤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여름숲

    여름숲 Lv.1

    06.26 · 58.♡.71.151

    스포츠토토했어요? ㅋㅋㅋㅋ

  • 기억하라3월28일

    기억하라3월28일 Lv.1

    06.26 · 27.♡.242.85

    저영상은 다음 축협 회장, 다음 감독 선정에 영향을 주는 영상이 될겁니다....

    젭알..되야합니다.

  • 달콤한딸기쨈

    달콤한딸기쨈 Lv.1

    06.26 · 115.♡.195.188

    사실… 어제 축구전에 겸공에서 전화인터뷰 하면서,

    ‘우리나라가 비기고 체코가 이기면 떨어지는데 그럴일은 없다고, 무난하게 올라갈거라고…’ 예언을 했습죠. 박펠레님께서 ㄷㄷㄷ

  • 아침소리 Lv.1 → 달콤한딸기쨈

    06.26 · 211.♡.103.115

    것도 2골은 기본. 이라고 했죠.ㅠㅠ.ㅠ

  • 기억하라3월28일

    기억하라3월28일 Lv.1 → 달콤한딸기쨈

    06.26 · 106.♡.80.168

    박펠레가 그렇게 확신할 정도의 수준의 게임이 되었어야햇는데 최악이 터진거죠

  • 드라고너

    드라고너 Lv.1 → 기억하라3월28일

    06.26 · 155.♡.84.184

    아니.. 그런 말을 했답니까?

    어제 질만 했네요. ㅎㅎㅎ

    (절대 홍명bo 옹호가 아닙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